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赵栖兑(자오치뚜이) - 孤寂星球(쓸쓸한 행성 )

번노 2021. 6. 8. 10:33
반응형

오늘은 노래 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선곡해봤어요 

 

지구에서는

정말 많은 일들이 바쁘게 쉼 없이

일어나고 있어서 역동적이게 느껴질 때도 있지만 

... 한편으로는

너무 쓸쓸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무엇을 위해 이렇게 열심히 

라는 생각이 들 때면 참 

씁쓸하기도 쓸쓸하기도 한 것 같아요 ^^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

 

언제나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세요~

(ㅇㅅㅇ)b 

 

 

음악만

MV

 

孤寂星球

쓸쓸한 행성 

 

歌手: /作曲 : 欧阳

: /陈艺 /曲:王大夫

 

目光越过车

자동차 유리를 넘어 밖을 봐요

窗外依然人人往 拥挤

창밖에는 사람들이 여전히

이리저리 오가며 붐비죠  

城市那

도시는 이렇게나 큰데

我等的人她会

내가 기다리는 당신은 어디에 있을까요?

어디에  

们会怎样 交集

우리는 어떻게 만날 있을까요?

长发 我好奇

당신은 머리가 길까요 짧을까요?

궁금해요

 

孤寂星球 能否和相遇

이 쓸쓸한 행성에서

당신과 만날 수 있을까요?

就算我只有渺小的运气

내게 아주 작은 행운밖에 없어도  

我那句爱你 还来不及

사랑한다는 말이 아직 당신에게  

이르지 못한 것을 이해해 주세요  

不曾在相信后也曾畏

아직 누군가를 믿어 본 적이 없어 두려워요  

 

像是游在 河的

우리는 마치 세월의 강을 헤엄치는

물고기 같아요

再湍急的河流终会相遇

물살이 다시 강하게 흐르면

결국 만날 수 있을 거예요  

我想我见你

나는 당신을 만날 거라 생각해요

每一心都

하나하나의 마음들은

모두 가치가 있어요

有相依

의지할

 

目光越过车

자동차 유리를 넘어 밖을 봐요

窗外依然人人往 拥挤

창밖에는 사람들이 여전히

이리저리 오가며 붐비죠  

城市那

도시는 이렇게나 큰데

我等的人她会

내가 기다리는 당신은 어디에 있을까요?

어디에  

们会怎样 交集

우리는 어떻게 만날 있을까요?

长发 我好奇

당신은 머리가 길까요 짧을까요?

궁금해요

 

孤寂星球 能否和相遇

이 쓸쓸한 행성에서

당신과 만날 수 있을까요?

就算我只有渺小的运气

내게 아주 작은 행운밖에 없어도  

我那句爱你 还来不及

사랑한다는 말이 아직 당신에게  

이르지 못한 것을 이해해 주세요  

不曾在相信后也曾畏

아직 누군가를 믿어 본 적이 없어 두려워요  

 

像是游在 河的

우리는 마치 세월의 강을 헤엄치는

물고기 같아요

再湍急的河流终会相遇

물살이 다시 강하게 흐르면

결국 만날 수 있을 거예요  

我想我见你

나는 당신을 만날 거라 생각해요

每一心都

하나하나의 마음들은

모두 가치가 있어요

有相依

의지할

 

封的森林

운명은 마치 먼지가 가득한 숲 같아요

小心的靠近

우린 모두 조심히 다가가야 하죠

期待 期待着自己

당신을 기대하며

자신을 기대하며

那一刻 什才是一起

그 순간 어떤 것이 함께한다

할 수 있을까요?  

 

孤寂星球 能否和相遇

이 쓸쓸한 행성에서

당신과 만날 수 있을까요?

就算我只有渺小的运气

내게 아주 작은 행운밖에 없어도  

我那句爱你 还来不及

사랑한다는 말이 아직 당신에게  

이르지 못한 것을 이해해 주세요  

不曾在相信后也曾畏

아직 누군가를 믿어 본 적이 없어 두려워요  

 

像是游在 河的

우리는 마치 세월의 강을 헤엄치는

물고기 같아요

再湍急的河流终会相遇

물살이 다시 강하게 흐르면

결국 만날 수 있을 거예요  

我想我见你

나는 당신을 만날 거라 생각해요

每一心都

하나하나의 마음들은

모두 가치가 있어요

有相依

의지할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https://translatornote.tistory.com/571?category=864630 

 

原子邦妮(원자토끼/Astro Bunny) - 遊車河 (Drive/드라이브)

개인적으로 이분들의 MV 영상을 참 좋아합니다 당장에 짐 싸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데 ... 드라이브라도 조용한 곳으로 다녀오고 싶네요 ㅠㅠ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

translatornote.tistory.com

https://translatornote.tistory.com/569?category=864630 

 

吳青原(우칭위엔) - 請帶走我的勇氣(부디 나의 용기를 데려가요)

친구가 옆에서 조용히 위로해 주는 느낌이네요 ^^ 제 몇 없는 친구 23호*가 조만간 부산에 출몰할 예정이라고 하던데 ... 갑자기 보고 싶네요 ㅜㅁㅜ 언제나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translatornote.tistory.com

https://translatornote.tistory.com/561?category=864630 

 

Control T - 來自我自己(스스로)

어제 유튜브에서 노닐다 우연히 발견한 밴드입니다 개인적으로 밴드의 분위기나 곡들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추천도 할 겸 한번 번역해 봤는데 잘 전달되었을까 모르겠네요 ㅠㅠ 언제나 부족한

translatornote.tistory.com

https://translatornote.tistory.com/559?category=864630 

 

尋人啟事(사람을 찾습니다/The Wanted) - 刀與槍(칼과 창)

오늘은 대만에 아카펠라 팀의 노래를 번역해 봤어요 일단 MV가 강렬합니다 ^^ 완전 제 취향이에요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세요 우리 모두 파이팅!!! (/ㅇㅅㅇ)/ (음악만) (MV) 尋人啟

translatornote.tistory.com

https://translatornote.tistory.com/386?category=864630 

 

陳雪燃(천쉬에란) - 第一道陽光첫 한줄기 태양빛(我的時代, 你的時代드라마OST)

힘든 월요일 아침이라 조금 희망차고 힘이 나는 사운드로 선곡했어요 중국 드라마 나의 시대, 너의 시대의 OST!!  가사도 희망적이고 가수분 목소리도 시원시원하시구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힘

translatornote.tistory.com

https://translatornote.tistory.com/271?category=864630 

 

刘瑞琦 (리우 루이 치 ) - 来不及 (늦음...)

개인적으로 모든 곡들이 번역하기 어렵지만 사랑... 이별 ... 이런 곡들이 쉬울 것 같으면서도 어렵네요 한국어로 바꿔놓고 마음에 들지 않아 바꾸고 또 바꾸고 쉽지 않네요 ^^ 하지만 좋은 곡을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