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이셩저(崔聖哲) - 푸른 호박(藍琥珀)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세요 ^^ 파이팅 !! 崔聖哲 - 藍琥珀 푸른 호박 作詞/作曲:崔聖哲 你沒說什麼 不曾說什麼 당신은 어떤 말도 하지 않았죠 溫柔填滿了 你眼波 따듯함이 가득한 당신의 눈길 或許這只是簡單情歌 又如何 어쩌면 이런 단순한 사랑의 노래도 좋을 거 같아요 最好的不一定繁瑣 가장 좋은 것이 복잡할 필요는 없죠 你是一顆 藍色琥珀 당신은 한 알의 푸른 빛의 호박 表面的冷寞 겉은 차갑고 외롭지만 漆黑一抹 橙色閃爍 어둠속에서 깜빡 깜빡 是那樣溫和 赤裸 따듯함을 드러내죠 我曾經黑夜中見過藍琥珀 일찍이 어둔 밤중에 푸른 호박을 봤었죠 受夠了怠惰 明天就要說 충분히 게을렀으니 내일은 말할 거예요 思緒提醒我 別錯過 실수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相遇你的日子是不多 又如何 당신과 만난 날들이 ..

중국어 노래 2023.05.25 4

홍안니(洪安妮) - 어쩌면(也許)

5월은 .... 정말 일이 많은 달인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오늘은 뭔가 위로가 되는 곡을 선곡하고 싶었어요 ㅎㅎ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하시고 삶의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파이팅입니다 洪安妮 - 也許 어쩌면 … 詞/曲:洪安妮 也許 你的隧道依然一片黑 아마도 당신의 긴 터널은 어둡고 也許 你抬頭看還是一樣灰 고개를 들어봐도 잿빛으로 가득하겠죠 也許 周遭的花全都枯萎 어쩌면 주위의 꽃들도 모두 시들었을지 몰라요 你以為地球就快要毀滅 당신은 이 행성이 곧 소멸할 거라 생각하시네요 也許 你的世界已經崩潰 어쩌면 이미 당신의 세상이 무너져 也許 再多的言語都不足掛念 수많은 말로도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할 수 있어요 也許 你許了願 想就地消失 어쩌면 당신은 스스로 사라지길 소원했을 수 있어요 再也沒有什..

중국어 노래 2023.05.22 14

홍안니(洪安妮) - 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長大是一瞬間的事)

5월 8일... 참 한없이 죄송하기만 한 날인 거 같아요 그래서 어떤 곡을 선곡할까... 유튜브의 바다를 돌아다니다가 영화 夢遊樂園(꿈의 놀이동산) OST로 사용된 長大是一瞬間的事(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라는 곡을 선곡해 봤어요 개인적으로 어른은 언제 되는 걸까? 엄마 아빠는 언제부터 어른이었을까? 나는 왜 아직도 이 모양인가 ? 등등 많은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하셨으면 좋겠어요 ^^ 파이팅입니다 洪安妮 - 長大是一瞬間的事 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 歌詞 有人說過 長大是一瞬間的事 어른은 일순간에 되는 거라 했었죠 不能拜託也勉強不來 거부할 수도 없고 但不知道會發生在什麼時候 언제 어른이 될지 알 수 없어요 我一直在等待 怕不小心錯過 실수하는 걸 두려워..

중국어 노래 2023.05.08 12

츄이셩저(崔聖哲) - 푸른 호박(藍琥珀)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세요 ^^ 파이팅 !! 崔聖哲 - 藍琥珀 푸른 호박 作詞/作曲:崔聖哲 你沒說什麼 不曾說什麼 당신은 어떤 말도 하지 않았죠 溫柔填滿了 你眼波 따듯함이 가득한 당신의 눈길 或許這只是簡單情歌 又如何 어쩌면 이런 단순한 사랑의 노래도 좋을 거 같아요 最好的不一定繁瑣 가장 좋은 것이 복잡할 필요는 없죠 你是一顆 藍色琥珀 당신은 한 알의 푸른 빛의 호박 表面的冷寞 겉은 차갑고 외롭지만 漆黑一抹 橙色閃爍 어둠속에서 깜빡 깜빡 是那樣溫和 赤裸 따듯함을 드러내죠 我曾經黑夜中見過藍琥珀 일찍이 어둔 밤중에 푸른 호박을 봤었죠 受夠了怠惰 明天就要說 충분히 게을렀으니 내일은 말할 거예요 思緒提醒我 別錯過 실수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相遇你的日子是不多 又如何 당신과 만난 날들이 ..

중국어 노래 2023.05.25 4

홍안니(洪安妮) - 어쩌면(也許)

5월은 .... 정말 일이 많은 달인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오늘은 뭔가 위로가 되는 곡을 선곡하고 싶었어요 ㅎㅎ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하시고 삶의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파이팅입니다 洪安妮 - 也許 어쩌면 … 詞/曲:洪安妮 也許 你的隧道依然一片黑 아마도 당신의 긴 터널은 어둡고 也許 你抬頭看還是一樣灰 고개를 들어봐도 잿빛으로 가득하겠죠 也許 周遭的花全都枯萎 어쩌면 주위의 꽃들도 모두 시들었을지 몰라요 你以為地球就快要毀滅 당신은 이 행성이 곧 소멸할 거라 생각하시네요 也許 你的世界已經崩潰 어쩌면 이미 당신의 세상이 무너져 也許 再多的言語都不足掛念 수많은 말로도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할 수 있어요 也許 你許了願 想就地消失 어쩌면 당신은 스스로 사라지길 소원했을 수 있어요 再也沒有什..

중국어 노래 2023.05.22 14

홍안니(洪安妮) - 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長大是一瞬間的事)

5월 8일... 참 한없이 죄송하기만 한 날인 거 같아요 그래서 어떤 곡을 선곡할까... 유튜브의 바다를 돌아다니다가 영화 夢遊樂園(꿈의 놀이동산) OST로 사용된 長大是一瞬間的事(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라는 곡을 선곡해 봤어요 개인적으로 어른은 언제 되는 걸까? 엄마 아빠는 언제부터 어른이었을까? 나는 왜 아직도 이 모양인가 ? 등등 많은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하셨으면 좋겠어요 ^^ 파이팅입니다 洪安妮 - 長大是一瞬間的事 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 歌詞 有人說過 長大是一瞬間的事 어른은 일순간에 되는 거라 했었죠 不能拜託也勉強不來 거부할 수도 없고 但不知道會發生在什麼時候 언제 어른이 될지 알 수 없어요 我一直在等待 怕不小心錯過 실수하는 걸 두려워..

중국어 노래 2023.05.08 12

Tizzy Bac - 익명의 손님(不願具名的訪客)

오늘 번역은 참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 ㅠㅠ 매번 호기롭게 선곡하지만 키보드를 두드리기 시작하면 한없이 쭈글쭈글해지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재미있게 감상해주셨음 좋겠어요 ^^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Tizzy Bac - 不願具名的訪客 因為你不經意地出現 당신의 갑작스런 등장에 我已經白白浪費好多的時間 난 이미 많은 시간을 낭비했어요 也似乎沒有人能夠預期 기대하지 않는데 말이죠 你留下的殘影何時才肯離去 당신이 남긴 잔영은 언제 떠나가는 걸까요? 當初也許是太不小心 어쩌면 처음부터 조심하지 않고 卸下對你應該全集中的防備 당신에 대한 방비를 하지 않은 것이 才會讓我現在在這裡 지금 나를 여기에 있게 한 걸까요? 每天每天獨自一個人流著淚 매일매일 혼자 눈물 흘리죠 籠罩著黑夜的夢魘 어둔 밤의 악몽을 덮어요 追逐著我的那張臉 내 얼굴을..

중국어 노래 2023.05.03 6

조이(趙二) - 외딴섬(孤島)

오늘은 이라는 대륙의 애니메이션 OST를 선곡해 봤습니다 참고로 애니메이션은 안 봤어요 그냥 노래가 좋아서 선곡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짧고 담담하게 던지는 가사가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번역은 .... ㅜㅜ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부디 재미있게 감상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趙二 - 孤島 외딴섬 散 흩어져요 殘夢終於消散 잔인했던 꿈이 결국엔 흩어져 사라져요 像飛走的船 빠르게 사라지는 배처럼 讓孤島難堪 홀로 남은 외딴섬을 힘들게 하네요 了 어찌 熱血焉能了 뜨거울 수 있을까요? 風月焉能了 사랑할 수 있을까요? 往事焉能了 예전처럼 할 수 있을까요? 散 흩어져요 被宿命離散 어쩔 수 없는 숙명에 흩어져요 等舊夢腐爛 꿈이 썩어 문드어지길 기다려요 似困獸呼喊 마치 궁지에 몰려 소리치는 것처럼 ..

중국어 노래 2023.04.28 9

미시엔셩(麋先生) - 사랑이 뭐죠?(長成什麼樣子算愛情)

드디어 목요일입니다 ㅋㅋ 저에게는 금요일 같은 목요일 !! 여러분은 잘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ㅎㅎ 부디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미시엔셩(麋先生)의 라는 곡을 선곡해 봤어요 직역하면 "어떻게 생겨먹어야 사랑이라 할 수 있는 거야?" 정도로 볼 수 있는 거 같은데 저는 "사랑이 뭐죠?"라고 번역해 봤어요 사랑 ... 정말 ... 어려운 문제인 거 같아요 덕분에 오늘 제 번역도 의역이 넘실거리는 혼돈의 카오스랍니다 부족한 번역이지만 부디 재미있게 감상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麋先生 - 長成什麼樣子算愛情 사랑이 뭐죠? 詞:吳聖皓 曲:林喆安 一把傘配一場大雨 비엔 우산이 一碗湯配一個冬季 겨울엔 따듯한 국이 一雙手配一次可惜 아쉬움엔 두 손이 把這些習慣的取名 愛情 이런 습관들을 사랑이라 ..

중국어 노래 2023.04.27 6

천닝얼(岑寧兒) - 빛의 날개(光之翼)

오.... 이런 분위기의 곡도 좋은 거 같습니다 마치 월말에 제 통장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파이팅입니다 !! 岑寧兒 - 光之翼 빛의 날개 編曲:翁瑋盈 製作人:奇哥 靜靜的按下電源開關 屏幕的色彩越來越亮 조용히 전원을 누르니 점점 밝아지는 스크린 在虛擬的城市找一個 讓心靈休息的地方 허구의 도시 속에서 내 영혼이 쉬게 할 곳을 찾아요 塑膠的鍵盤滴答發響 機器的聲音溫柔呼喚 딸각거리는 키보드 소리와 기계음이 부드럽게 부르네요 拋棄了不完美的肉身 躍出了現實的天窗 불완전한 육체를 던져버리고 현실의 천창으로 뛰어올라요 張開透明翅膀 朝著月亮飛翔 투명한 날개를 펼치고 달을 향해 날아올라 搜尋最美一個 現世的天堂 가장 아름다운 현실의 천국을 찾아요 越過世界盡頭 跟隨我..

중국어 노래 2023.04.26 6

레이꽝시아(雷光夏) - 어둠 속의 빛(黑暗之光)

부산에 비가 오네요 .... 오늘 곡은 뭔가 흐린 날씨에 잔잔한 위로가 되는 곡을 선곡해 봤어요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 파이팅입니다 ~!! (ㅇㅅㅇ)b 雷光夏 - 黑暗之光 어둠 속의 빛 作詞/作曲:雷光夏 海靠近我 空氣濕了 바다가 내게 다가오고 공기는 물을 머금네요 黑暗溫柔 凝視著我 어둠은 부드럽게 나를 바라보고 繁星亮起 回憶浮動 별들이 빛을 내면 추억이 표류하죠 曾經存在 如今隱沒 일찍이 있었던 것이 이제는 사라져 버렸어요 該不是我的心 還在小聲唱著 내 마음은 아직도 작은 소리로 노래하는 걸까요? 該不是這場雨 一直都還沒停 이 비는 쭉 그치지 않는 걸까요? 該不是我的心 還在思索結局 내 마음은 아직도 그 끝을 생각하고 있는 걸까요? 該不是這場夢 是誰還在繼續 이 꿈은 누가..

중국어 노래 2023.04.25 5

까오우런(告五人) - 생각의 순간(一念之間)

일찍 잤다고 생각했는데 ... 늦잠을 자버렸네요 ㅠㅠ 그래도 아슬아슬하게 출근했답니다 아침부터 정신없었지만 일주일에 한 곡 이상은 번역해 보자고 마음먹었고 오늘 안 하면 내일도 안 할게 불 보듯 뻔하기에 이렇게 틈틈이 키보드를 두드립니다 오늘도 조금 난잡하고 많이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 다들 파이팅입니다 !!! (ㅇㅅㅇ)b 告五人 - 一念之間 생각의 순간 當眼淚變成照片 눈물이 사진이 되고 當天真變回童年 어린 시절의 천진함으로 돌아갔을 때 當星星變成想念 하늘의 별들이 그리움으로 변했을 때 我變成了誰 나는 어떻게 변할까요? 當午後沒有咖啡 오후에 커피가 없고 當城市沒有失眠 도시에는 불면이 사리지고 當期待變成等待 기대가 기다림으로 변할 때 你會在哪邊 당신은 어디에 있을까요? 原..

중국어 노래 2023.04.24 5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엔 (비가 내려요)(你所到之處(就下雨)) - 까오우런(告五人)

우중충한 화요일이라 한 번 선곡해 봤어요 (음악과 뮤비도 마음에 들구요 ^^) 늘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ㅇㅅㅇ)b 你所到之處(就下雨) - 告五人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엔 비가 내려요 詞/潘燕⼭ 曲/告五人 雲安 ⼀半是你的貪婪 반은 당신의 욕심이였고 我的指環鑲嵌另⼀半 나머지 반은 내가 손에 반지를 끼운 것이었죠 錯就錯在所愛 사랑을 한 사람이 나쁘고 錯在無奈給與更多關懷 더 많이 배려한 사람이 나쁜 거죠 你所到之處就下雨 당신이 도착한 모든 곳엔 비가 내리죠 就連雨傘都為我嘆息 우산마저 날 위로하네요 這城市漫天⼤雨 이 도시엔 온통 비가 내려요 這壞天氣 이 좋지 않은 날씨에 找誰不容易 누군가를 찾는 건 쉽지 않네요 可天真是我的決定 하지만 가장 어리석은 건 내 결정이죠..

중국어 노래 2023.04.18 8

김민성 (kimminseong) - 바다만 해질 테요 (Like The Ocean)

이번 한 주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다들 평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바다만 해질 테요 어지러운 나에게 마음 일렁이는 말들 흘리지 마요 그런 의미 없는 말에도 생각 없는 말에도 밤새 흔들리는 나예요 그댄 아무렇지 않겠지만 나는 아니에요 어지러운 내 맘에 그대 이리저리 돌아다니지 마요 그럼 잊으려고 해봐도 안 보려고 애써도 참을 수가 없는 나예요 그댄 익숙해져 있겠지만 나는 아니에요 하루도 아쉬웁지 않았던 적 없지만 그대가 불어올 때 난 또 다짐하게 돼 이제 난 저 바다만 해질 테요 다 받아들여 줄 테요 이제 난 저 바다만 해질래요 그댈 실을 수 있게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대만 있으면 돼 난 너 하나 보면 돼 이제 난 저 바다만 해질 테요 다 받아들여 줄 테요 이제 난 저 바다만 해질래요 그댈..

非중국어 2022.10.14 4

해은 (海銀/HAE EUN) - 말이 길어졌지만, 그냥 너를 사랑한다는 말이야.

너무 돌아서 갈 때가 있는 거 같아요 실은 간단? 혹은 단순한 건데 개인적으로 가사가 재미있어 추천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누군가 나에게 사랑이 뭐냐고 묻는다면 난 너를 꺼내 보여줄 거야. 넌 내가 아는 유일한 정답인걸 너에게 노랠 불러준다면, 뻔하진 않았으면 한 내 바람은 잊혀져만 가. 네 앞에선 서툴기만 한 날 넌 어르고 또 달래 어른이 좀 덜된 난 겁을 먹기만 해. 불확실한 내 장래 바쁜 너의 일상에 난 도움이 썩 안돼 그래도 만약에, 아주 만약에 괜찮다면 함께 밤 산책이나 할래? 엉망인 내 방에서 가사를 썼다 지울게 모든 문장의 끝이 널 보고 싶단 말을 해서 그래서 혹시나 물어보는 거야 어설픈 나여도 너는 괜찮아 정말? 어느 날 불안이 갑자기 찾아온 밤엔 내쫓아달라며 달려가 안길지도..

非중국어 2022.05.17 6

카더가든(Car, the garden) - 나무(Tree)

MV배경이 타이베이라서 .... 보다가 또르르 ㅠㅠ 왜죠 .... 노래만 들은 제가 왜 이렇게 애틋하죠ㅜㅜㅜㅜㅜ 노래 들으면서 너무 좋았어요 가수분 목소리가 정말 미쳤습니다 타이베이도 도시도 너무 이뻐 보이구여 마음속으로 저곳이 저런 느낌일 수 없는데... 하면서 보다가 노래에 설득당했어요 귀에 이어폰 꼽는 순간 저런 풍경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이쁘네요 카더가든 - 나무 인사 하네요 근심없게 나 아름다운 방식으로 무딘 목소리와 어설픈 자욱들 화려하게 장식해줘요 그대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그 안에 투박한 음악은 나예요 네 곁에만 움츠린 두려움들도 애틋한 그림이 되겠죠 그럼 돼요 웃어 줄래요 사진처럼 수줍은 맘이 다 녹아내리게 무력한 걸음과 혼잡한 TV 속 세상없이 또 울기도 해요 그대 춤을 추는..

非중국어 2020.10.28 2

츄이셩저(崔聖哲) - 푸른 호박(藍琥珀)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세요 ^^ 파이팅 !! 崔聖哲 - 藍琥珀 푸른 호박 作詞/作曲:崔聖哲 你沒說什麼 不曾說什麼 당신은 어떤 말도 하지 않았죠 溫柔填滿了 你眼波 따듯함이 가득한 당신의 눈길 或許這只是簡單情歌 又如何 어쩌면 이런 단순한 사랑의 노래도 좋을 거 같아요 最好的不一定繁瑣 가장 좋은 것이 복잡할 필요는 없죠 你是一顆 藍色琥珀 당신은 한 알의 푸른 빛의 호박 表面的冷寞 겉은 차갑고 외롭지만 漆黑一抹 橙色閃爍 어둠속에서 깜빡 깜빡 是那樣溫和 赤裸 따듯함을 드러내죠 我曾經黑夜中見過藍琥珀 일찍이 어둔 밤중에 푸른 호박을 봤었죠 受夠了怠惰 明天就要說 충분히 게을렀으니 내일은 말할 거예요 思緒提醒我 別錯過 실수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相遇你的日子是不多 又如何 당신과 만난 날들이 ..

중국어 노래 2023.05.25 4
홍안니(洪安妮) - 어쩌면(也許)

5월은 .... 정말 일이 많은 달인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오늘은 뭔가 위로가 되는 곡을 선곡하고 싶었어요 ㅎㅎ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하시고 삶의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파이팅입니다 洪安妮 - 也許 어쩌면 … 詞/曲:洪安妮 也許 你的隧道依然一片黑 아마도 당신의 긴 터널은 어둡고 也許 你抬頭看還是一樣灰 고개를 들어봐도 잿빛으로 가득하겠죠 也許 周遭的花全都枯萎 어쩌면 주위의 꽃들도 모두 시들었을지 몰라요 你以為地球就快要毀滅 당신은 이 행성이 곧 소멸할 거라 생각하시네요 也許 你的世界已經崩潰 어쩌면 이미 당신의 세상이 무너져 也許 再多的言語都不足掛念 수많은 말로도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할 수 있어요 也許 你許了願 想就地消失 어쩌면 당신은 스스로 사라지길 소원했을 수 있어요 再也沒有什..

중국어 노래 2023.05.22 14
홍안니(洪安妮) - 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長大是一瞬間的事)

5월 8일... 참 한없이 죄송하기만 한 날인 거 같아요 그래서 어떤 곡을 선곡할까... 유튜브의 바다를 돌아다니다가 영화 夢遊樂園(꿈의 놀이동산) OST로 사용된 長大是一瞬間的事(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라는 곡을 선곡해 봤어요 개인적으로 어른은 언제 되는 걸까? 엄마 아빠는 언제부터 어른이었을까? 나는 왜 아직도 이 모양인가 ? 등등 많은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하셨으면 좋겠어요 ^^ 파이팅입니다 洪安妮 - 長大是一瞬間的事 어른이 되는 건 순간적인 일이죠 歌詞 有人說過 長大是一瞬間的事 어른은 일순간에 되는 거라 했었죠 不能拜託也勉強不來 거부할 수도 없고 但不知道會發生在什麼時候 언제 어른이 될지 알 수 없어요 我一直在等待 怕不小心錯過 실수하는 걸 두려워..

중국어 노래 2023.05.08 12
Tizzy Bac - 익명의 손님(不願具名的訪客)

오늘 번역은 참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 ㅠㅠ 매번 호기롭게 선곡하지만 키보드를 두드리기 시작하면 한없이 쭈글쭈글해지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재미있게 감상해주셨음 좋겠어요 ^^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Tizzy Bac - 不願具名的訪客 因為你不經意地出現 당신의 갑작스런 등장에 我已經白白浪費好多的時間 난 이미 많은 시간을 낭비했어요 也似乎沒有人能夠預期 기대하지 않는데 말이죠 你留下的殘影何時才肯離去 당신이 남긴 잔영은 언제 떠나가는 걸까요? 當初也許是太不小心 어쩌면 처음부터 조심하지 않고 卸下對你應該全集中的防備 당신에 대한 방비를 하지 않은 것이 才會讓我現在在這裡 지금 나를 여기에 있게 한 걸까요? 每天每天獨自一個人流著淚 매일매일 혼자 눈물 흘리죠 籠罩著黑夜的夢魘 어둔 밤의 악몽을 덮어요 追逐著我的那張臉 내 얼굴을..

중국어 노래 2023.05.03 6
조이(趙二) - 외딴섬(孤島)

오늘은 이라는 대륙의 애니메이션 OST를 선곡해 봤습니다 참고로 애니메이션은 안 봤어요 그냥 노래가 좋아서 선곡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짧고 담담하게 던지는 가사가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번역은 .... ㅜㅜ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부디 재미있게 감상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趙二 - 孤島 외딴섬 散 흩어져요 殘夢終於消散 잔인했던 꿈이 결국엔 흩어져 사라져요 像飛走的船 빠르게 사라지는 배처럼 讓孤島難堪 홀로 남은 외딴섬을 힘들게 하네요 了 어찌 熱血焉能了 뜨거울 수 있을까요? 風月焉能了 사랑할 수 있을까요? 往事焉能了 예전처럼 할 수 있을까요? 散 흩어져요 被宿命離散 어쩔 수 없는 숙명에 흩어져요 等舊夢腐爛 꿈이 썩어 문드어지길 기다려요 似困獸呼喊 마치 궁지에 몰려 소리치는 것처럼 ..

중국어 노래 2023.04.28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