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夜空中最亮的星-逃跑計劃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가사번역!)

번노 2020. 7. 15. 22:27
반응형

노래를 듣고 너무 좋아서 냉큼 가사를 번역해 봤습니다 

진짜 노래가 정말 ㅜㅜ 너무 좋네요 

(*다소 의역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夜空中最亮的星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

//:計劃

 

夜空中最亮的星,能否聽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은 똑똑히 들을 수 있을까?

那仰望的人,心底的孤獨和嘆息

바라보는 사람의 마음속 깊은 고독과 탄식을

oh夜空中最亮的星,能否記起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은 기억할 수 있을까?

曾與我同行,消失在風裡的身影

지금은 없지만 예전에 나와 함께하던 그림자를

我祈禱擁有一顆透明的心靈

나는 기도해 깨끗한 영혼과

和會流淚的眼睛

눈물 흘릴 수 있는 눈을 달라고

給我再去相信的勇氣

나에게 다시 믿을 수 있는 용기를 줘

oh越過言去擁抱

거짓말을 넘어 너를 안을 있도록

每當我找不到存在的意義

매번 나의 존재 의미를 찾지 못할 때

每當我迷失在黑夜裡

매번 어둠 속에서 길을 잃을

oh~夜空中最亮的星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아

請指引我靠近

나를 너에게 이끌어줘

 

夜空中最亮的星,是否知道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은 알고 있을까?

曾與我同行的身影,如今在

예전에 나와 함께했던 그림자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oh夜空中最亮的星,是否在意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은 신경 쓰고 있을까?

是等太陽升起,還是意外先來臨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기다릴까 아니면 먼저 다가갈까?

我寧願所有痛苦都留在心裡

나는 오히려 모든 고통이 마음속에 머무르기를 원해

也不願忘記的眼睛

너의 눈을 기억하고 싶어

給我再去相信的勇氣

나에게 다시 믿을 있는 용기를

oh越過言去擁抱

거짓말을 넘어 너를 안을 있도록

每當我找不到存在的意義

매번 나의 존재 의미를 찾지 못할 때

每當我迷失在黑夜裡

매번 어둠 속에서 길을 잃을

oh~夜空中最亮的星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아

oh請照亮我前行

내 앞길을 밝혀줘

 

我祈禱擁有一顆透明的心靈

나는 기도해 깨끗한 영혼과

和會流淚的眼睛

눈물 흘릴 수 있는 눈을 달라고

給我再去相信的勇氣

나에게 다시 믿을 수 있는 용기를 줘

oh越過言去擁抱

거짓말을 넘어 너를 안을 있도록

每當我找不到存在的意義

매번 나의 존재의미를 찾지 못할 때

每當我迷失在黑夜裡

매번 어둠 속에서 길을 잃을

oh~夜空中最亮的星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아

請照亮我前行

내 앞길을 밝혀줘

 

夜空中最亮的星,能否聽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은 똑똑히 들을 수 있을까?

那仰望的人,心底的孤獨和嘆息

바라보는 사람의 마음속 깊은 고독과 탄식을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