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丁噹-天使(원곡 五月天)(가사 번역)

번노 2020. 7. 17. 20:05
반응형

이 곡은 코로나 영상 보다가 알 수 없는 알고리즘의 인도로 알게 되었습니다....

같이 찾은 곡들이 몇 개 있는데... 다들 뭔가 뭉클하네요....

원곡은 2006년에 오월천(五月天)형님들이 발표한 곡입니다....

원곡도 다른 매력이 있어서 좋습니다 ^^ 꼭 둘 다 들어보시길 ~~  

天使

천사

作詞:阿信   作曲:怪獸

 

就是我的天使

너는 나의 천사

保護著我的天使

나를 지켜주는 천사

從此我再沒有憂傷

난 더 이상 괴롭지 않아

 

就是我的天使

너는 나의 천사

給我快樂的天使

나를 즐겁게 하는 천사

甚至我學會了飛翔

)하늘을 날것만 같아

 

飛過人間的無常 才愛才是寶藏

계속 변화하는 세상을 지나 나는 사랑이 가장 값진 보물임을 알았어  

不管世界變得怎麼 只要有就會是天堂

세상이 어떻게 변하든 나는 너만 있으면 그곳이 천국이야

像孩子依賴著肩膀 像眼淚依賴著

아이처럼 어깨에 기대고 눈물처럼 얼굴이 있어야해  

就像天使一樣 給我依賴 給我力量

너는 천사처럼 나를 의지하게 해주고 나에게 힘을줘

像詩人依賴著月亮 像海豚依賴海洋

시인처럼 달빛에 의지하고 돌고래처럼 바다가 필요해

是天使 是天使

너는 천사 x 2

是我最初和最後的天堂

너는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천국

 

 

힘들지만 다들 파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