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王櫟鑫​(왕리신) - What You Did to Me

번노 2021. 2. 21. 22:16
반응형

또 이렇게 한주가 끝이 나네요 

후회와 미련 ... 

 

특히 이번 주는 제가 생각했던 

일들을 하나도 못하고 

눈앞에 다가오는 일들만 

처리하기도 너무 벅찼습니다 ...

 

좀 더 쉬지 말고 움직였어야 하는데 ...

 

노래방이라도 가서 시원하게

샤우팅을 하고 싶지만 ... 

저는 노래를 듣는 걸로 대신합니다 ㅠㅜ

 

다들 평안한 저녁 되세요 ~ 

 

 

 

 

 

王櫟 - What You Did to Me

 

作詞/ 作曲 :王櫟

 

無情的紅燈

무정한 홍등

暫停了所有

모든 것이 멈춰

改變我的路口

변해버린 나의 골목길

突然的放手

돌연 놓아버린 것들로  

用來印證我

자신을 증명해

原來只是個經過

단지 지나가는 길이란 것을

 

我有罪 我有罪

나의 죄 내 잘못들

我是折磨的鬼

나는 너를 괴롭게

하는 괴물이야    

我不配 我後退

나는 아무런 자격이 없어

단지 뒤로 물러나

就當謝罪

사죄해야 해

 

Oh my friend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Oh my lov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那幾年

너와의 년이

比不過一瞬間

순간에 무너져내려  

沒想過要說再見

생각지도 못했어

작별을 고해야 할 줄은  

我多會假裝

나는 많은 순간

거짓을 말했고

假裝地大方

아무렇지 않은척했었지

用大方掩蓋悲傷

괜찮은척하는 걸로

슬픔을 덮었지

 

我有罪 我有罪

나의 죄 내 잘못들

我是折磨的鬼

나는 너를 괴롭게

하는 괴물이야    

我不配 我下跪

나는 함께 자격이 없어

나는 무릎 꿇고

就當謝罪

사죄해야 해

 

Oh my friend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Oh my lov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Oh my friend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Oh my lov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What you did to me

 

後來的一切

이후 모든

我都是聽說

나는 모두 들었어

的快樂

너는 내 기쁨이었어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68?category=864630

 

阿冗(아롱) - 你的答案(당신의 답)

개인적으로 2020년에 가장 많이 들은 중국어 노래가 아닌가 합니다 특히 달리기하면서 정말 많이 들었어요 "지금의 이 힘듦을 나는 이겨낼 수 있다" 계속 속으로 되뇌면서 말이죠 ^^  앞으로도 계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90?category=864630

 

老王樂隊(라오왕러탄) - 我還年輕 我還年輕(난 아직 어려요 !!)

개인적으로 최근 들은 중국어 곡들 중에서 가장 걸쭉한 곡이 아닌가 합니다 가사도 가사지만 보컬분의 목소리가 정말 좋네요 .... 숨겨둔 술이라도 한 병 꺼내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노래에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01?category=864630

 

老王樂隊(라오왕러탄) - 再等一下就天亮了(잠시 기다리면 날이 밝을 거예요)

吾日三省吾身(하루에 3가지 방면으로 나를 살핀다) 앨범 제목도 마음에 들고 이 노래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언제나 늘 그렇듯 정말 짧은데 .... 제 실력이 너무 부족해 이렇게 밖에 번역이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