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你討厭也沒關係 (당신이 (나를) 싫어해도 상관없어요~!) - 理想混蛋(이상적인 XX들)

번노 2020. 11. 1. 08:44
반응형

정말 이 밴드는 제 취향인 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런 귀여운 노래를 만들어 주다니요 !!

일단 곡의 귀여움을 최대한 번역해보려 했는 데....

저의 타고난 재미없음으로 

재미없는 가사가... (쿨럭 ㅠㅠ )

 

그래도 재미있게 들어주셨음 좋겠어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討厭也沒關係 (Excuse You)

당신이 (나를) 싫어해도 상관없어요~!

 

我是怎麼 又礙著煩著

내가 어떻게 했죠?

당신을 방해한 건가요? 아님 귀찮게 했나요?  

莫名其妙的沒有來由的 又要對我發脾氣了

이유를 모르겠네요근거가 없어요

내게 성질을 부리는 건가요?

 

怎麼 不想再說對不起了

당신은 그러나요?

다시 미안하다 말하기 싫어요!!

沒做錯什可愛又認 到底裡惹到

잘못을 하지 않았어요 귀엽거나 진지하거나

도대체 어느 부분에서 당신을 건드린 거죠?

 

吃了炸藥 就待在家好好休息

분을 참겠으면 그냥 집에서 쉬세요  

如果更年期...... (討厭我我更討厭醜八怪)

만약 갱년기 면 …..

(당신은 나를 싫어하지만 나는 당신이 싫어!! 못난아!!)

 

討厭也沒關係 反正我也不是生來討開心

당신에게 미움받아도 괜찮아요

어차피 나도 첨부터 당신이 유쾌했던 아니니까요

我就要做自己 麻煩滾一邊去

나도 피곤하니까 당신은 저리로 꺼져줄래요?

越討厭我越開心這種人喜歡我才要擔心

당신이 싫어하면 할수록 나는 기뻐요

당신이 이런 사람이 좋다 할까 두렵네요  

我是不是和 一樣頭殼有問題

나는 당신처럼 문제가 있지 않아요

 

現在就給我閉嘴 從今天起我再也不要

지금부터 닥쳐 줄래요?

지금부터 나는 다시는 할 거예요  

再也不要逆來順受

다시는 억지로 참기 싫어요

我要以牙還牙以眼還眼以毒攻毒一二三四五六七八

나도 똑같이 갚아줄 거예요 일이삼사오륙칠팔

一巴掌 喔耶

당신에게 싸대기를 날려 줄게요^^ 오예!

 

討厭也沒關係 反正我也不是生來討開心

당신에게 미움받아도 괜찮아요

어차피 나도 첨부터 당신이 유쾌했던 아니니까요

我就要做自己 麻煩滾一邊去

나도 피곤하니까 당신은 저리로 꺼져줄래요?

越討厭我越開心這種人喜歡我才要擔心

당신이 싫어하면 할수록 나는 기뻐요

당신이 이런 사람이 좋다 할까 두렵네요  

我是不是和 一樣頭殼有問題

나는 당신처럼 문제가 있지 않아요

我就是討厭

나는 당신이 싫어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3

 

理想混蛋-愚者

우울함을 떨쳐버렷!!! 愚者 (The Fool) 바보 旅行的起點不需要形狀 여행의 출발점은 형태가 중요하지 않아 只要心已經開始流浪 마음에서 먼저 발걸음을 떼기 시작하지 他背起行囊 裝進天真理想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10

 

不是因為天氣晴朗才愛你(날이 좋기에 너를 사랑하는 것이 아냐) - 理想混蛋(이상적인 XX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밴드에요 .... 일단 밴드 이름부터 混蛋이라는 단어가 욕이에요 ... 한국어로는 아마 강아지? 베이비? 그래서 밴드 이름을 理想(이상/이상적인)+混蛋(XX) = 이상적인 XX들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