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天使親吻過的聲音(천상의 목소리)-王艷薇(가사번역)

번노 2020. 9. 12. 19:03
반응형

목소리가 유니크하네요ㅜㅜ 크.... 너무 좋은데요? 

 

天使親吻過的聲音-

천상의 목소리  

 

/ 吳易緯 /   Skot Suyama陶山 編曲製作:Skot Suyama陶山

鋼琴:Andrew Page

MV攝影:Kaley Emerson   MV剪輯:陳昱辰 (Chensport)

 

是那消逝的虹

네가 사라지는 무지개

我願是雨  從至高的天空墜落

나는 높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비이고 싶어

等待  放晴後  終於能  攀著風  擦身而過

날이 개기를 기다려 결국에는 너를 스쳐가는 바람에 올라타

等待  和愛  Say Goodbye

작별 인사를 고해 Say Goodbye

 

只要  呼喊著 我姓名  我就有力量

네가 이름을 부를 나는 힘을 있고

只要能  凝望著 笑容  就擁有嚮往

너의 웃는 얼굴을 봐야 미래로 향할 수 있어

只要我  失去夢  失去自我  流浪無盡黑夜

나만이 꿈과 자신을 잃고 끝없는 어두운 밤을 떠돌아

被天使  親吻過的聲音  引領我飛翔

천사가 입 맞추고 목소리가 나를 이끌어 비상하게

 

是那逐浪的花

네가 파도를 좇을

我願是  的溫柔土壤

나는 네가 밟는 부드러운 토양이고 싶어

如果  會流淚  是因  終於能  仰望的綻放

만약 눈물 흘린다면 그건 결국 피어난 너를 있었기 때문일 거야   

明白  和愛  Say Goodbye

작별 인사를 고해 Say Goodbye

 

只要  呼喊著 我姓名  我就有力量

네가 이름을 부를 나는 힘을 있고

只要能  凝望著 笑容  就擁有嚮往

너의 웃는 얼굴을 봐야 미래로 향할 수 있어

只要我  失去夢  失去自我  流浪無盡黑夜

나만이 꿈과 자신을 잃고 끝없는 어두운 밤을 떠돌아

被天使  親吻過的聲音  引領我飛翔

천사가 입 맞추고 목소리가 나를 이끌어 비상하게

 

怕擁有的一切明天

설령 (내가) 가진 모든 것이 내일 없어진다 하더라도

怕這世界不再需要我

설령 세계가 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我會尋一個角落  靜靜地唱著  我們的歌

나는 한쪽 모퉁이에서 조용히 나의 노래를 부를 거야

呼喚著  姓名  我就有遠方

너의 이름을 외칠 나는 곳에 있고   

只要能  凝望著 笑容  就擁有嚮往

너의 웃는 얼굴을 봐야 미래로 향할 수 있어

只要我  失去夢  失去自我  流浪無盡黑夜

나만이 꿈과 자신을 잃고 끝없는 어두운 밤을 떠돌아

被天使  親吻過的聲音  引領我飛翔

천사가 입 맞추고 목소리가 나를 이끌어 비상하게

 

只要  呼喊著  我姓名  我就有力量

네가 나의 이름을 부를 나는 힘을 있어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