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小雨宙(소우주)- 蔡恩雨(가사번역)

번노 2020. 9. 9. 07:15
반응형

노래도 좋고 MV 애니메이션도 좋은 것 같아요 .... 

나만의 작은 우주 

 

 

小雨宙- 蔡恩雨

 

作詞 Lyrics: Johan Randén, David Sivelind

作曲 Composer: Johan Randén, David Sivelind

中文歌詞 Chinese Lyrics: 李志 Cheng Lee,宋依齡 Elaine Soong

 

誰說的過了午夜這世界會有野獸當

누군가 한밤중 이 세계에는 야수가 있다 이야기했지

世界睡了我還醒著守護我的小雨宙

세계가 잠에 빠지고 나는 잠들지 않고 나의 소우주를 지켜

 

我還手 結束一切夢遊

누가 나를 위해 이 모든 꿈을 끝내줄까

平行的出口 帶我走

평행한 출구 나를 데려다줘

 

我還有我的小雨宙 x3

나에겐 아직 나의 작은 우주가 있어

 

誰說的熬過黑夜就一定會有白晝

누군가 어두운 밤을 견디면 반드시 아침이 온다고 이야기했지

當黑夜走了我還哭著湊我的小雨宙 默默承受 NO!

어두운 밤이 떠나고 나는 울며 나의 소우주를 모아 묵묵히 견디며

 

在漫遊 找隱形的出口

감정이 자유롭게 유람하며 감춰진 출구를 찾아

噩夢的盡頭 帶我走

악몽의 끝으로 나를 데려가줘

 

我還有我的小雨宙 x3

나에겐 아직 나의 작은 우주가 있어

 

自己加油

스스로를 위로하고

做自己的小丑

나만의 어릿광대를 만들어

讓悲傷都逆流

슬픔을 거슬러

我帶我出走

내가 나를 대리고 나가

 

自己加油

스스로를 위로하고

做自己的小丑

나만의 어릿광대를 만들어

讓悲傷都逆流

슬픔을 거슬러

 

我還有我的小雨宙

나에겐 아직 나의 작은 우주가 있어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