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森白(썬바이/B.K)-清晨公路(새벽 도로)

번노 2020. 11. 24. 07:20
반응형

완전 새벽에 업로드하려고 했는데...

좀 늦어버렸네요 ...

 

겨울이 오니까 이불 속이 너무 따듯합니다 ㅜㅜ

밖으로 나가기가 싫어요 

그래서 뒹굴뒹굴하다 좀 늦어버렸습니다

 

하지만 아침에는 업로드하니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이 곡을 들으니까 대만 여행 중에 타이루거에서 ...

길을 잃어버렸던 기억이납니다 

 

당시에 무슨 생각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아침 일찍 타이루거를 보고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려고 

모든 짐을 다 싸서 타이루거에 갔습니다

도착을 했는데

협곡이 ...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ㅠㅠ 

 

그래서 감성을 주체하지 못하고 버스에서 내려

이어폰 끼고 걷기 시작했는데... 

몇 시간을 걸어도 버스정류장을 못 찾겠는 겁니다 

 

길이 하나뿐인데 .... 

 

시간을 계산한 게 4시간? 아마 좀 더 걸었을 거예요 

결국 히치하이킹에 성공해서 

바이크를 얻어타고 목적지(버스 종점...)에 갈 수 있었죠 

정말 길에서 객사하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다들 저처럼 심한 길치가 아니라 이렇게 헤매는 경우는 

드물겠지만 혹시나 오늘 하루 길을 찾지 못하는 순간에는 

누군가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 무사히 목적지까지

기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세요 ~^^  

(ㅇㅅㅇ)b

 

 

 

森白B.K晨公路

새벽 도로

 

其實人生就像一條路

사실 인생은 하나의 길과 같아

起起浮浮有時難免會辛苦

높은 오르막길을 만나면

고통을 피하기 어렵죠

如果也常一個人哭

만약 당신이 자주 혼자서 운다면

希望這首歌能陪伴著

이 노래가 당신과 함께 하기를

희망해요

 

抬起頭 往遠方的天看

고개를 들고 저 멀리 있는

하늘을 보세요  

就算未來的路多麽困難

비록 미래의 길이 많이 힘들어도

不要害怕 不是孤單的

두려워 말아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我會做最堅的後盾

내가 당신의 든든한 후원이

될게요

 

其實人生就像一條路

사실 인생은 하나의 길과 같죠

高高低低有時晴有時起霧

높았다가 낮았다가

맑았다가 안개가 꼈다가

其實我也常一個人哭

사실 나도 자주 혼자서 울어요

還好我知道身後有個

그래도 괜찮아요

나는 당신이 뒤에 있다는 것을

아니까요

 

抬起頭 往遠方的天看

고개를 들고 저 멀리 있는

하늘을 보세요  

就算未來的路多麽困難

비록 미래의 길이 많이 힘들어도

不要害怕 不是孤單的

두려워 말아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我會做最堅的後盾

내가 당신의 든든한 후원이

될게요

 

抬起頭 往遠方的天看

고개를 들고 저 멀리 있는

하늘을 보세요  

就算未來的路多麽困難

비록 미래의 길이 많이 힘들어도

不要害怕 不是孤單的

두려워 말아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我會做最堅的後盾

내가 당신의 든든한 후원이

될게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04?category=864630

 

世界盡頭(세상의 끝) - TRASH

이번 곡은 제목이랑 MV가 재미 있어서 번역을 시작했는데 재미있네요 MV에서 건물 위에 선 사람이 내려오지 않고 계속 뛰어내리기 직전의 상황에서 이야기를 진행하는 게 재미있었습니다 MV 속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29?category=864630

 

清嬌子(칭자오쯔) - 仍是少年(여전히 소년)

월요일이라서 ... 뭔가 밝은 느낌의 곡을 찾다가 하이틴 느낌의 ? 그런 곡을 찾았습니다 ^^ 가사도 나쁘지 않고 곡도 아침에 들으면 뭔가 오늘 하루 힘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이 드라마는 꼭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