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劉宇寧(리우위닝) - 心動 설렘 ​(我的時代, 你的時代드라마 OST)

번노 2021. 2. 9. 13:29
반응형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같은 드라마 OST를

선곡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번역하면서 든 생각인데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무언가에 대한 설렘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

 

어릴 때는 뭔가 작은 일에도 가슴이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  

뭔가 씁쓸하네요 ^^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劉宇寧 - 心動(我的時代, 的時代OST)

설렘

 

演唱:劉宇寧(摩登兄弟)

作詞:明天 作曲/編曲:陳雪燃

 

如果能看見 我的眼中

만약 당신이 마음을 들여다볼 있다면

是雲層之上 的閃爍星空

당신은 구름 찬란히 빛나는 별빛 하늘을 거예요  

如果能看見 我的眼中

만약 당신이 마음을 들여다볼 있다면

有多少汪洋大海裡的夢 還在心動

드넓은 꿈의 바다에 가슴 뛰게 거예요  

 

我並不需要看到 

나는 당신이 보지 않았으면 해요

去穿越漆黑的隧道

어둠의 터널을 뚫고 지나가는 모습을

 

淹沒在人海

사람의 바다에 잠겨 있는

有個青澀的男孩

성숙하지 못한 남자아이가 있죠

走上這舞臺

당신이 무대 위로 오르기를 기다리는   

 

看著的側

당신의 옆모습을 보며

交換一個誓言

맹세의 말을 나눠요

有一天 我也要讓期待

언젠간 나도 당신을 설레게 만들 거라고   

 

也許會驚訝

어쩌면 당신은 놀랄지도 몰라요  

也許不說話

어쩌면 당신은 아무 수도 있죠

沒關係 我在 我明白

괜찮아요 내겐 확신이 있어요

 

直到夜的盡頭

밤의 끝자락에 도달해

直到無人守候

아무도 기다리지 않는 곳에 도달해

我想知道我會在

나는 당신이 알기 원하죠  

不放手

내가 포기하지 않았다는

 

Ai Ai  征服一片純白無邊夢海

순백의 무한한 꿈의 바다를 정복해요

四散零落著的孤單  默默忍耐

사방으로 흩어지는 쓸쓸함 묵묵히 견뎌내죠

Ai Ai  直到我登上冠軍領

시상대에 올라

金牌一定要留給來戴

당신에게 금메달을 걸어줄 거예요

 

如果能看見 我的眼中

만약 당신이 마음을 들여다볼 있다면

是雲層之上 的閃爍星空

당신은 구름 찬란히 빛나는 별빛 하늘을 거예요  

如果能看見 我的眼中

만약 당신이 마음을 들여다볼 있다면

有多少汪洋大海裡的夢 還在心動

드넓은 꿈의 바다에 가슴 뛰게 거예요  

 

淹沒在人海

사람의 바다에 잠겨 있는

有個青澀的男孩

성숙하지 못한 남자아이가 있죠

走上這舞臺

당신이 무대 위로 오르기를 기다리는   

 

看著的側

당신의 옆모습을 보며

交換一個誓言

맹세의 말을 나눠요

有一天 我也要讓期待

언젠간 나도 당신을 설레게 만들 거라고   

 

也許會驚訝

어쩌면 당신은 놀랄지도 몰라요  

也許不說話

어쩌면 당신은 아무 수도 있죠

沒關係 我在 我明白

괜찮아요 내겐 확신이 있어요

 

直到夜的盡頭

밤의 끝자락에 도달해

直到無人守候

아무도 기다리지 않는 곳에 도달해

我想知道我會在

나는 당신이 알기 원하죠  

不放手

내가 포기하지 않았다는

 

Ai Ai  征服一片純白無邊夢海

순백의 무한한 꿈의 바다를 정복해요

四散零落著的孤單  默默忍耐

사방으로 흩어지는 쓸쓸함 묵묵히 견뎌내죠

Ai Ai  直到我登上冠軍領

시상대에 올라

金牌一定要留給來戴

당신에게 금메달을 걸어줄 거예요

 

如果能看見 我的眼中

만약 당신이 마음을 들여다볼 있다면

是雲層之上 的閃爍星空

당신은 구름 찬란히 빛나는 별빛 하늘을 거예요  

如果能看見 我的眼中

만약 당신이 마음을 들여다볼 있다면

有多少汪洋大海裡的夢 還在心動

드넓은 꿈의 바다에 가슴 뛰게 거예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386?category=864630

 

陳雪燃(천쉬에란) - 第一道陽光첫 한줄기 태양빛(我的時代, 你的時代드라마OST)

힘든 월요일 아침이라 조금 희망차고 힘이 나는 사운드로 선곡했어요 중국 드라마 나의 시대, 너의 시대의 OST!!  가사도 희망적이고 가수분 목소리도 시원시원하시구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힘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07?category=864630

 

黃玠瑋(황지에웨이) - 面對明日的勇氣(내일을 마주하는 용기)

제가 생각했을 때 저는 엄청나게 겁이 많은 사람인 거 같아요 잘하는 것도 많이 없고 준비도 항상 너무 부족하죠 그래서 늘 어쩔 줄 몰라 하고 틀린 판단을 많이 하기도 하며 포기도 잘하죠 ...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01?category=864630

 

老王樂隊(라오왕러탄) - 再等一下就天亮了(잠시 기다리면 날이 밝을 거예요)

吾日三省吾身(하루에 3가지 방면으로 나를 살핀다) 앨범 제목도 마음에 들고 이 노래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언제나 늘 그렇듯 정말 짧은데 .... 제 실력이 너무 부족해 이렇게 밖에 번역이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00?category=864630

 

黃玠(황지에) - 走吧(같이 가요)

오늘은 노래도 노래지만 ... 영상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선곡을 해 봤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 黃玠 - 走吧 같이 가요 詞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