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柔 米( 로우 미 /Zoomie )- 人(사람)

번노 2020. 11. 18. 14:25
반응형

오늘은 첫 소절 듣고 바로 선곡을 바꿨어요 

사실 하고 싶었던 곡이 있었는데 

 

이 곡의 첫 소절이 

저에게 질문하는 느낌이었어요 ... 

23호 녀석과는 자주 이런 이야기를 하는데 

 

노래한테 갑자기 질문받는 건 또 처음이네요 

 

"這一年過得還好嗎?"

일 년간  지냈나요?

 

大致上應該不錯吧

별일 없었죠?

 

我們是那麼的幸運 .....

우린 정말 운이 좋네요.....

 

초반부 기타 인트로와 진행은 너무 좋았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점점 고조되는 부분에서 

너무 .... 광고음악 같다고 할까요? 

그냥 잔잔하게 끝까지 가도 좋았을 거 같은데 ....

아쉽습니다 

 

실제로 광고음악으로 사용됐었어요...

광고에서 사용되는 곡은 가사가 좀 다른데 

앨범 수록곡의 가사가 더 마음에 들어서

이 가사를 번역했습니다 ^^

 

조금 이르지만  

지금 이 질문을 해야

아직 조금 남은 2020년을 좀 더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bㅇㅅㅇ)b

 

 

 

사람

 

詞曲:柔 米 Zoomie

 

這一年過得還好嗎

일 년간 지냈나요?

大致上應該不錯吧

별일 없었죠?

我們是那麼的幸運

우린 정말 운이 좋네요

 

儘管那麼多心碎荒謬的事情

설령 마음이 찢어지고

어이가 없는 일들을 많이 겪었어도  

作為一個人

인간으로

我仍然想相信

나는 여전히 믿고 싶어요

 

這一年過得還好嗎

일 년간 지냈나요?

大致上應該不錯吧

별일 없었죠?

我們是那麼的幸運

우린 정말 운이 좋네요

 

儘管那麼多心碎荒謬的事情

설령 마음이 찢어지고

어이가 없는 일들을 많이 겪었어도  

作為一個人

인간으로

我仍然想相信

나는 여전히 믿고 싶어요

 

為你 做一頓飯

당신을 위해 한 끼 식사를 만들고

為你 寫一封信

당신을 위해 한 통의 편지를 쓰고

為你 唱一首歌

당신을 위해 한 곡의 노래를 부르고  

 

陪你 走一段路

당신과 함께 길을 걷고

就算經過的風景

지나간 풍경들은

很久以後會忘記

오랜 뒤에 잊을 거예요

 

向宇宙下一個心願

우주를 향한 하나의 바람이

送給 未來 現在 和過去

미래 현재 그리고 과거를 선물해 줘요

 

這一年過得還好嗎

일 년간 지냈나요?

大致上應該不錯吧

별일 없었죠?

我們是那麼的幸運

우린 정말 운이 좋네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66?category=864630

 

路過人間(스쳐가는 사람들) - 郁可唯 (가사번역)

잔잔하게 많은 생각을 하는 노래인 것 같아요.... 좋네요 ^^ 路過人間 - 郁可唯 스쳐가는 사람들 嘿 意不意外 她背影 那麼輕快 Hei~ 생각지도 못했지? 그녀의 뒷모습이 이렇게 홀가분해 보일지 嘿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34?category=864630

 

岑寧兒(천닝얼) - 如果我是一首歌(내가 만약 한 곡의 노래라면)(가사번역)

저는 이분한테서 탈덕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 노래들이 너무 제 취향이라 몇 번을 들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이번 곡도 너무 좋답니다 ... 차분한 피아노 선율에 담담하게 노래하시는 게 너무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