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DSPS - 冬天再去見你(겨울이면 다시 당신을 보러 갈게요)

번노 2020. 11. 5. 06:59
반응형

날씨가 ... 많이 쌀쌀해져서

겨울 감성의 노래를 찾다가 

찾았는데 ㅋㅋㅋ 

 

재미있네요 

역시 저는 인디 감성이랑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DSPS의 노래를 번역해서 올릴 것 같아요

뭔가 재미있는 밴드를 찾았다? 이런 느낌입니다 ^^

 

참고로 대만의 겨울은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거나 그러지는 않는데

비가.... 비가 많이 온답니다 

뭔가 으슬으슬하게 추운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히터나 보일러가 잘 없어서

(있긴 한데... 미천한 학생 신분인 저는ㅜㅜ 누리지 못했습니다)

에어컨 온도를 높이고 틀고 생활했답니다 ^^

 

 

 

 

DSPS - 冬天再去見

겨울이면 다시 당신을 보러 게요

 

詞曲 / 曾稔文  編曲 / DSPS

 

走在 走在 森林中

속을 걸으며

看樹的光影

나무의 조명을 바라봐요

在心裡聽到的聲音

마음속으로 당신의 음성을 들을 있지만  

卻看不見的眼睛

당신의 눈동자는 없죠

 

走在 走在 深海裡

심해 속을 걸으며

看波的光暈

파도의 일렁임을 바라봐요

在海底尋找的頻率

해저에서 당신의 주파수를 찾지만

卻只看見的魚鱗

단지 당신의 비늘만이 보이네요

  

冬天再去見

겨울이면 다시 당신을 보러 게요

冬天再去見

겨울이면 다시 당신을 보러 게요

瀰漫著

자욱한

虛弱又混濁的空氣

힘없고 혼탁한 공기

  

冬天再去見

겨울이면 다시 당신을 보러 게요

說冬天再去見

당신은 이야기했죠

겨울이면 다시 당신을 보러 게요

我佇立 在原地

나는 오랫동안 제자리에 서 있었죠

我明白這城市沒有冬季

(그리고)나는 알게 되었죠

도시에는 겨울이 없다는 것을  

 

走在 走在 雪地裡

눈 덮인 땅을 걷다

看凹陷的

움푹 들어간 발자국을 봤어요

我無法想起任何話語

나는 어떤 말도 떠올릴 없었어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7?category=864630

 

帶我去找夜生活-告五人 (Accusefive) (가사번역)

와 ㅋㅋ 정말 매력적인 밴드네요 저는 완전 취향 저격당했습니다 ^^  (이번에도 유튜브에 같이 적혀있던 문장들을 가지고 왔어요~~ ) 「其實沒有那麼特別。 사실 그렇게 특별한 것은 없다. 其實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0?category=864630

 

失蹤人口-甜約翰(가사번역)

이 곡이 은근히 사람을 끌어 당기는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자주 듣게 되는 것 같네요 (유튜브 알고리즘 때문일 수도 있지만 ㅋㅋ) 『不斷描繪你的輪廓,是我抵抗遺忘的最後防線。』 계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