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一切好事都會發生(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feat. 李漫)-凹與山

번노 2020. 9. 24. 09:53
반응형

뭔가 재미있네요 ^^ 

(노래를 믿고 로또를.....) 

 

 

一切好事都會發生(feat. 李漫)

作詞:黃韻如、李漫     作曲:黃韻如

編曲:小凹 Estelle H

 

他的行李被 的後照鏡斷了

그의 짐은 도둑맞았고

당신의 백미러는 부러졌어

我的愛人腦袋壞了 怎麼樣都修不好了

내 사랑하는 사람은 머리가 이상해졌어

어떻게 해도 고쳐지지가 않아

新聞都是騙人的 卡通演的才是

신문에는 사기꾼 밖에 없고  

만화 속에서만 진실을 이야기하지

關係是不能複製的 痛苦是不能比較的

관계는 복제할 수 없고

고통은 비교할 수 없지

 

手忙的通病在流行著

바쁨의 문제가 유행 중이야

這一刻沒人愛的 可要記得

이 순간 사람을 사랑하지 않는 당신은

기억해야 해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就是我今天覺得好的可能。」

오늘 내가 느끼는 희망은 바로 당신이야

就是我今天覺得好的可能。」

오늘 내가 느끼는 희망은 바로 당신이야

思想與正義拔河 拔也拔不出一個同溫層

사상과 정의의 줄다리기 뽑아낼 수 없는 성층권

「欸!你怎麼還在這呢?」「我想我還願意等等。」

! 너 왜 아직 여기에 있어?

나는 아직 기다리고 싶어

鈴鐺響了、更多紅色。「到底都在急些什呢?」

벨이 울려더 많은 붉은색

도대체 뭐가 그렇게 급하니?

手機沒電、線也忘了。「什事都等明天再問。」

휴대폰 배터리는 없고 케이블도 잃어버리고

무슨 일이든 모두 내일까지 기다렸다 다시 물어봐

餘興節目上演的人生

예능 프로를 연기하는 인생

關於自己的事都想得太重了

자신의 일은 모두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嘴上說著說著都好像

이야기하는 것은 아마도 진짜일 거야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他一個不經意,卻又讓人笑了

그의 한 번의 실수가 오히려 사람을 웃게 하지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好像有那一點回事呢

아마도 별일 아닐 거야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就是我今天覺得好的可能。」

오늘 내가 느끼는 희망은 바로 당신이야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一切好事都會發生」

모든 좋은 일은 일어날 수 있어

就是我今天覺得好的可能。」

오늘 내가 느끼는 희망은 바로 당신이야

就是我今天覺得好的可能。

오늘 내가 느끼는 희망은 바로 당신이야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