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江美琪(장메이치) - 能不能看到我(나를 볼 수 있나요?)

번노 2021. 4. 9. 11:08
반응형

감성 충만한 곡이네요 

ㅜㅜ 

 

가수분 음색이 너무 좋아서 

슬픈 감정이 더 잘 전달이

되는 것 같아요 ^^

 

항상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해 주세요 ~

 

 

 

江美琪 - 能不能看到我

나를 볼 수 있나요?

 

詞:藍小邪

曲:易桀齊/伍冠諺

編曲:溫奕哲

 

 

抱歉我表情單薄

미안해요

내 표현이 많이 부족해서

的目光仍是無處停泊

여전히 당신의 시선을 머물게

할 곳이 없네요

就連嘆息 也不生動

탄식마저 생동감 없고

誤以只是沈默

침묵한다 당신을 오해하게 하네요

 

抱歉我不形容

미안해요

이해하지 못해서

心中的暗湧那沸騰炙熱

마음속 어둠이 이렇게 들끓는데

冷靜看似 很像冷漠

조용해서 마치 무관심해 보이죠

然而我的努力想讓

그렇지만 난 정말 열심히 노력했어요

당신을 이해하기 위해서

 

的目光灑向更美之處

당신의 시선이 더욱 아름다운

곳으로 비출 때

只願眼角餘光還像最初

난 단지 당신의 시선 한편에 있기를 원해요

처음처럼

像片淨土

사진 정토만이

讓這透明隱形的我 有個容身之所

투명한 내가 의지할 수 있는 곳이죠

 

不在乎被遺忘在個角落

어느 구석진 곳에서 잊혀도

괜찮아요

留在餘光中我就已足

당신의 시선 어귀에 남아 있을 수 있다면

나는 만족해요

請勿收回 請像當初那樣試著

부디 (당신의 시선을) 거둬가지 말아요

能不能看到我

나를 있나요?

能不能看到我

나를 있나요?

 

看到實的我

진실된 나를 볼 수 있나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455?category=864630

 

韋禮安(웨이리안) - I Wrote a Song for You

韋禮安(웨이리안) - I Wrote a Song for You 산뜻한 봄날 같은 곡이네요 ^^ 당신과 나이기에 의미가 있다는 말이 개인적으로 많은 위로가 되는 것 같아요 ^^ 항상 부족한 번역이지만 재미있게 감상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53?category=864630

 

雷光夏(레이꽝시아) - 不想忘記的聲音(잊고 싶지 않은 소리)

오늘 선곡을 하면서 잠깐 추억여행을 다녀왔네요 나는 어떤 소리가 잊고 싶지 않을까? 나는 어떤 순간들을 기억하고 싶을까? 라는 질문을 짧은 시간이지만 제 자신에게 던져 보았어요  대부분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44?category=864630

 

告五人(까오우런/Accusefive) - 同樣一個你(당신과 같아요)

최근에 같이 살던 동생이 먼 곳으로 일을 하러 갔습니다 떠나기 전 며칠은 짐 꾸리는 것을 돕고 떠난 후 며칠은 청소만 했네요 아직은 집이 너무 허전하게 느껴지는데 이것도 금방 적응하겠죠?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