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旺福-我當你空氣(가사 번역)

번노 2020. 7. 31. 16:00
반응형

뭔가 에너지가 넘치는 곡이네요 ㅋㅋ 

청소할 때 틀어두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旺福-我當空氣(나는 너의 공기)

 

 

詞曲:姚小民

 

別問我 把當什東西

나에게 묻지 마 네가 어떤 존재인지

別刻意 縮短我們的距離

전력을 다해 우리 사이의 거리를 줄이지 마

我們之間的關係

우리 사이의 관계

一點都不神秘

조금도 신비하지 않아

 

問我 到底喜不喜歡

너는 나에게 자신을 좋아하는지 물어

這問題 會不會太有問題

이 문제가 큰 문제가 될까?

我們之間的關係

우리 사이의 관계

我現在就告訴

지금 내가 알려 줄게

Are you ready?

 

我當空氣 就是空氣

나는 너의 공기, 너는 공기

隨時需要會窒息

언제나 네가 필요해! 네가 없으면 질식해!!

我要對深深深呼吸

나는 너로 깊게 호흡해

我當空氣 就是空氣

나는 너의 공기 너는 공기

隨時需要會窒息

언제나 네가 필요해! 네가 없으면 질식해!!

沒有我要怎麼活下去

네가 없으면 나는 살아갈 수 없어

我和 沒有什大道理

나와 너는 특별한 원칙이 없어

我們都 是對方的必需品

우리는 모두 서로의 필수품이야

全世界我最懂你

전 세계에서 너를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건 나야

只輸媽而已

, 너의 어머니 빼고

 

傷心 就會傷到我的心

네가 마음이 아프면 나까지 마음이 아파

快樂 我陪笑到不行

네가 즐거우면

네 옆에서 같이 끝까지 웃을 거야

快樂傷心決定

즐겁고 슬픈 건 네가 결정해

我的決定就是要 跟一起

내가 결정하는 건 너와 함께하는 거야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