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失蹤人口-甜約翰(가사번역)

번노 2020. 7. 29. 13:36
반응형

이 곡이 은근히 사람을 끌어 당기는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자주 듣게 되는 것 같네요 

 

(유튜브 알고리즘 때문일 수도 있지만 ㅋㅋ)

 

『不斷描繪你的輪廓,是我抵抗遺忘的最後防線。』

계속해서 그리는 너의 윤곽, 망각하지 않으려는 나의 최후의 방어선

-------------

失蹤協尋

사람을 찾습니다

 

又一次

또 한 번

你沒出現

너는 나타나지 않았어

 

霓虹燈光裡的這些 

네온사인속  

渴望的人

갈망하는 사람

徬徨的人

방황하는 사람

空虛的人

텅 비어 있는 사람

分手的人

헤어진 사람

自卑的人

열등감을 가진 사람

寂寞的人

쓸쓸한 사람

膽小的人

겁이 많은 사람

失落的人

길을 잃은 사람

安分生活的人

만족하며 사는 사람

 

你是否也總是處在

역시 어떤 상황속에서

等待的狀態_

기다리는 상태겠지?

 

LYRICS

 

又在相同時間點

같은 시간 우리는

若有似無的睡眠

잘 듯 말 듯

緩慢指向通話鍵

느릿하게 통화는 흘러가

緩慢後悔

늦은 후회 속으로  

 

仔細推理每條線

세심한 모든 추리의 선들

貌似定的狼狽

침착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아

失蹤人口的遊戲

사라진 사람들의 희극은

還在上演

아직 끝나지 않아

 

給自己一個期限

스스로에게 하나의 기한을 줘

說好不再掉眼淚

다시는 눈물 흘리지 않을 것이라 이야기해  

只是凌晨的房間

다만 새벽 방안에  

缺少了誰

누군가 결핍되어 있을

 

留了座位卻沒出現

자리는 있지만 나타나지 않아

步踏得太重失去知覺

한걸음 한걸음 무거운 상실의 감각

在相同支點上才能畫成一個圓

서로 같은 지점을 밟고 서야 하나의 원을 그릴 있지만

還是我們不曾在同個平面

아직 우리는 같은 곳에 있지 않아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