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동물원 - 별빛 가득한 밤에

번노 2021. 1. 10. 12:44
반응형

오늘은 별빛 감성 인가 봐요 ^^

 

자기 전에 이 곡을

꼭 듣고 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동물원 - 별빛 가득한 밤에


별빛 찬란한 밤이면
나홀로 뜰앞에 서서
조그만 나의 꿈 하나
가슴속에 새겨본다오

쓸쓸한 나뭇가지 위로
따스한 달빛 한 줄기 흐르고
작은 별빛 하나 불러와 
외로운 내 맘 달래본다

어릴적 보고 팠던
그런 세상을
잃어버린 나의 세상을
이 밤 다시 볼 수 있다면
이 밤 다시 찾을 수 있다면
이 내 작은 노래를 부르리 
내 소중한 꿈 하나 그리리
이 내 작은 노래를 부르리
별빛 가득한 이 밤에

쓸쓸한 나뭇가지 위로
따스한 달빛
한 줄기 흐르고
작은 별빛 하나 불러와
외로운 내 맘 달래본다

어릴적 보고 팠던
그런 세상을
잃어버린 나의 세상을
이밤 다시 볼 수 있다면
이 밤 다시 찾을 수 있다면
이 내 작은 노래를 부르리
내 소중한 꿈 하나 그리리
이 내 작은 노래를 부르리
별빛 가득한 이 밤에

이 내 작은 노래를 부르리
내 소중한 꿈 하나 그리리
이 내 작은 노래를 부르리
별빛 가득한 이 밤에
별빛 가득한 이 밤에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306?category=879987

 

안녕하신가영 -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이 곡이 처음 나오고 밤에 산책하면서 많이 들었던 거 같습니다 특히 제목이 마음에 확 와닿았었죠 그리고 최근에 겨울바다나 쓸쓸하고 적막한 곡들을 찾으면서 다시 들었는데 다시 들어도 너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21?category=879987

 

최유리(Choi Yu Ree) - 동그라미(Shape)

저는 언제나 동그란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나지 않고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는 그런 사람이요... 지금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너무 어렵네요 .... 그래도 항상 고민하면서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26?category=879987

 

언니네 이발관(Sister's Barbershop) - 홀로 있는 사람들(People who stay alone)

오늘 달리기 첫 곡이었습니다 곡 자체도 너무 좋지만 쓸쓸한 겨울 달리기에 잘 어울리는 곡인 거 같아 추천해요 ~^^ 언니네 이발관 - 홀로 있는 사람들 나는 세상이 바라던 사람은 아냐 그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