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언니네 이발관(Sister's Barbershop) - 홀로 있는 사람들(People who stay alone)

번노 2021. 1. 7. 13:22
반응형

 

오늘 달리기 첫 곡이었습니다 

 

곡 자체도 너무 좋지만 

쓸쓸한 겨울 달리기에

잘 어울리는 곡인 거 같아 추천해요 ~^^

 

 

언니네 이발관 - 홀로 있는 사람들


나는 세상이 바라던 사람은 아냐 
그렇지만 이 세상도 나에겐 
바라던 곳은 아니었지 
난 그걸 너무 빨리 알게 됐어 
너무 빨리 

말하고 싶어 
그 모든 게 내 잘못은 아니라고 

원하고 있어 
그대에게 내 마음이 전해지길 

나이 기억 그 모든 꿈들 
그저 다 모두 다 그래 그래 그래 

너에 대한 나의 모든 꿈은 
이렇게 깨져버리고 
나는 다시 남겨졌네

말하고 싶어 
그 모든 게 니 잘못은 아니라고 

원하고 있어 
이런 나의 마음들이 전해지길 

나이 추억 그 모든 꿈들 
그저 다 모두 다 그래 그래 그래 

말하고 싶어 
모든 것이 내 잘못은 아니라고 

원하고 있어 
그대에게 내 마음이 전해지길 

노래 
언젠간 끝내야 하지만 
아직 나는 여기 서 있네 

그래 
언젠간 끝나고 말겠지 
그래도 난 아직 여기에 

너와 함께 
어디서나 언제까지나 
우리 함께 계속 노래해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324?category=879987

 

송시은 (Song Sieun) - 같이 노래하자 (Let's sing together)

어제 알고리즘의 인도로 듣게 된 좋은 노래 추천 드려요 ~ 살다가 보면 어느 순간 "내가 지금 뭐하고 있지?" 하는 순간이 있을 거예요 뭔가 그런 순간에 위로가 되는 곡인 거 같아요 ^^ 그럼 오늘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21?category=879987

 

최유리(Choi Yu Ree) - 동그라미(Shape)

저는 언제나 동그란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나지 않고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는 그런 사람이요... 지금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너무 어렵네요 .... 그래도 항상 고민하면서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12?category=879987

 

클래지콰이 (Clazziquai) - Wizard Of OZ (2009년 LG광고 추억소환!!!)

청소하는 중에 갑자기 생각이 나서 찾아봤어요 그리고 예전에 TV 광고도 봤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서 가장 하단부에 첨부해요 정말 추억이 ㅋㅋㅋㅋ 지금 들어도 호란님과 알렉스님의 목소리는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