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잔나비(JANNABI)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for lovers who hesitate)

번노 2021. 1. 10. 12:56
반응형

그리고 오늘의 마지막 추천곡

 

이분들의 노래는 

술 없이도 술 취한 것처럼

노래에 취하게 하는 마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중 최고의 곡은 이 곡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생각하게 되네요 

 

 

 

잔나비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나는 읽기 쉬운 마음이야
당신도 스윽 훑고 가셔요
달랠 길 없는 외로운 마음 있지
머물다 가셔요 음
내게 긴 여운을 남겨줘요
사랑을 사랑을 해줘요
할 수 있다면 그럴 수만 있다면
새하얀 빛으로 그댈 비춰 줄게요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우리 둘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꽂고 선
남몰래 펼쳐보아요

나의 자라나는 마음을
못 본채 꺾어 버릴 수는 없네
미련 남길바엔 그리워 아픈 게 나아
서둘러 안겨본 그 품은 따스할 테니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우리 둘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꽂고 선
남몰래 펼쳐보아요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마주보던 그대로 뒷걸음치면서
서로의 안녕을 보아요

피고 지는 마음을 알아요
다시 돌아온 계절도
난 한동안 새 활짝 피었다 질래
또 한번 영원히
그럼에도 내 사랑은
또 같은 꿈을 꾸고
그럼에도 꾸던 꿈을
난 또 미루진 않을거야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328?category=879987

 

동물원 - 별빛 가득한 밤에

오늘은 별빛 감성 인가 봐요 ^^ 자기 전에 이 곡을 꼭 듣고 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동물원 - 별빛 가득한 밤에 별빛 찬란한 밤이면 나홀로 뜰앞에 서서 조그만 나의 꿈 하나 가슴속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97?category=879987

 

옥수사진관 - 안녕

비록 드라마는 안 봤지만 ... OST는 추천합니다 너무 좋네요 ㅜㅜ 옥수사진관... 이름부터 감성이 넘치는 것 같은데 노래도 정말 좋답니다 ~^^ (음악만!!) (MV) 옥수사진관 - 안녕 하루가 이렇게 지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74?category=879987

 

강아솔(Kang Asol) - 그대에게

눈물이 왈칵 ... ㅜㅜ 너무 좋아했던 노래였는데 한동안 잊고 있었어요 ... 오늘 겨울 감성? 쓸쓸한 느낌? 그런 곡들을 찾고 있다가 첫 소절 듣는데 .. 개인적으로 좀 울컥했답니다 ^^ 여러분들에게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