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刘瑞琦 (리우 루이 치 ) - 来不及 (늦음...)

번노 2020. 12. 20. 23:56
반응형

 

개인적으로 모든 곡들이 번역하기 어렵지만 

사랑... 이별 ... 이런 곡들이 

쉬울 것 같으면서도 어렵네요 

 

한국어로 바꿔놓고 마음에 들지 않아 

바꾸고 또 바꾸고 

 

쉽지 않네요 ^^ 

 

하지만 좋은 곡을 소개할 수 있어 

기분은 좋습니다 ~

 

부족한 번역이지만 즐겁게 감상하셨으면 좋겠어요 

(bㅇㅅㅇ)b

 

 

 

瑞琦 (Richael Liu) - 不及 

늦음

管力 曲:瑞琦

 

海岸线的弧度有始无

해안선의 호는 시작은 있지만 끝이 없어요

我的四季如冬

내 꿈엔 겨울밖에 없죠  

都失踪

모두 사라졌어요

差一点不及收藏惶恐

조금 늦었으면 부끄럽게

让你我的痛

내 아픈 곳을 보일뻔했어요  

 

电话筒里的我语气紧绷

수화기 속 긴장된 내 말투

也有一些不同

당신도 평소같이 않네요

都失控

모든 것이 통제불능이에요

发现你的吻少了感

이제야 발견했어요

당신의 입술에서

감동이 줄었다는 것을  

转过身背影相

서로 뒷모습만 껴안죠

 

不及

너무 늦은 사랑

不及痛

늦게 온 아픔

不及 的手

너무 늦게 당신의 손을 잡았네요

匆匆

분주했던 내 발걸음을

용서하세요

不及恨

늦어버린 원망

不及

늦은 이해

不及 在下路口 幸福回首

너무 늦어 버렸어요

행복이 다음 골목에서 돌아보네요

 

的人被命作弄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운명의 장난에 놀아나고

时间却有恃无恐

시간을 겁내지 않다   

都失

모든 사랑을 잃어버리죠

우리도 결국 이럴까요?

都无所适

아무도 믿지 못하겠어요

 

视镜里的笑意朦

백미러 속 당신의 미소가 흐릿해져요

我的心有一点空

마음이 공허해요

都失重

모든 중심을 잃었고

没发现我的吻心事重重

내 입술에 있는 수많은 걱정을

발견하지 못했어요

转过身背影相

서로 뒷모습만 껴안죠

 

不及

너무 늦은 사랑

不及痛

늦게 온 아픔

不及 的手

너무 늦게 당신의 손을 잡았네요

匆匆

분주했던 내 발걸음을

용서하세요

不及恨

늦어버린 원망

不及

늦은 이해

不及 在下路口 幸福回首

너무 늦어 버렸어요

행복이 다음 골목에서 돌아보네요

 

不及

너무 늦은 사랑

不及痛

늦게 온 아픔

不及 的手

너무 늦게 당신의 손을 잡았네요

匆匆

분주했던 내 발걸음을

용서하세요

不及恨

늦어버린 원망

不及

늦은 이해

不及 在下路口 幸福回首

너무 늦어 버렸어요

행복이 다음 골목에서 돌아보네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27?category=864630

 

不晚(늦지 않아요)-田馥甄(티엔푸쩐)

갑자기 욕심이 나서 ... 다시 업로드합니다 곡은 좋은데 ... 당시에 음악만 있는 걸 찾지 못해서 그냥 업로드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우연히 찾아서 다시 업로드합니다 당시에는 왜 못 찾았을까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45?category=864630

 

戴曉君(따이샤오쥔) - 一杯酒的孤單(한잔 술의 고독함)

이 노래를 들으니까 대만에서 혼자 맥주 마실 때가 생각이 나네요 술은 잘 마시지 않지만 아는 사람도 없고 말도 잘 못하고 처음에 적응하기까지 가끔 방에서 혼자 청승떨며 18天(대만맥주)을 마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