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중국어 노래

黃玠(황지에)-下雨的晚上(비 오는 밤 )

번노 2020. 12. 4. 11:48
반응형

저 완전 이 가수분 팬이 된 거 같습니다...

좋네요 ...

 

비가 오지는 않았지만 

대만에서 비오는 겨울밤을 떠올리며 

들었습니다 ^^ 

 

"想要往前走 卻又 背了很重的東西 譬如 回憶"

앞으로 나아가고 싶지만

되려 무거운 짐을 짊어지죠

추억  같은 거 말이에요

 

단순하고 싶은데 ... 저라는 사람이 

지금 이 순간에만 집중을

잘 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생각이 너무 많네요

 

특히 연말이면 ㅠㅠ ....

 

그래도

언젠가는 맑은 날이 올 거라고 기대해 봅니다 

(bㅇㅅㅇ)b

 

부족한 번역이 감상에 방해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下雨的

비 오는 밤

/曲:黃玠

 

我知道正經歷一段黑暗期 不太容易

나는 알고 있어요

당신이 지금 흑암의 시기를

겪고 있다는 것을

쉽지 않죠

想要往前走 卻又 背了很重的東西 譬如 回憶

앞으로 나아가고 싶지만

되려 무거운 짐을 짊어지죠

추억 같은 거 말이에요

最近的天氣 的不太好

요즘 날씨가 정말 좋지 않네요

每天都下雨 眼睛都下雨

매일매일 비가 내리고   

눈에서도 비가 내리네요   

 

期待著明天的陽光 曬乾悲傷 溫暖而奔放

내일의 태양이 따듯하고 역동적으로

이 슬픔을 말려 주기를

那些最實的失望 去感受 慢慢變成營養

이런 진실된 실망이

천천히 영양분으로 변하죠

 

經過了漫長的黑暗 是了看見 更亮的光芒

길고 긴 흑암을 겪는 것은

더욱 밝은 빛을 보기 위함 이예요  

讓我知道你真正的想法

내게 당신의 진짜

생각을 알려주세요

讓我保護 度過 每個下雨的

비 오는 밤을 보내고 있는 당신을

지킬 수 있게 해 주세요   

 

我知道正經歷一段黑暗期 沒有道理

나는 알고 있어요

당신이 지금 겪고 있는

흑암의 시기를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想要往前走 卻又 面對很多的課題 譬如放棄

앞으로 나아가고 싶지만

되려 많은 문제들을 직면하고

있죠포기 같은 거 말이에요

最近的天氣 的不太好

요즘 날씨가 정말 좋지 않네요

每天都下雨 眼睛都下雨

매일매일 비가 내리고   

눈에서도 비가 내리네요   

 

期待著明天的陽光 曬乾悲傷 溫暖而奔放

내일의 태양이 따듯하고 역동적으로

이 슬픔을 말려 주기를

那些最實的失望 去感受 慢慢變成營養

이런 진실된 실망이

천천히 영양분으로 변하죠

 

經過了漫長的黑暗 是了看見 更亮的光芒

길고 긴 흑암을 겪는 것은

더욱 밝은 빛을 보기 위함 이예요  

讓我知道你真正的想法

내게 당신의 진짜

생각을 알려주세요

讓我保護 度過 每個下雨的

비 오는 밤을 보내고 있는 당신을

지킬 수 있게 해 주세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49?category=864630

 

黃玠(황지에) - 我們(우리...)

역시 ... 겨울에는 적막하고 쓸쓸한 노래가 계절 보정을 받아 더 강하게 힘을 발휘하는 것 같아요 물론 사람마다 다 다르게 느끼겠지만 저는 계절을 타는 사람으로서 .... 이런 쓸쓸하고 적막한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45?category=864630

 

戴曉君(따이샤오쥔) - 一杯酒的孤單(한잔 술의 고독함)

이 노래를 들으니까 대만에서 혼자 맥주 마실 때가 생각이 나네요 술은 잘 마시지 않지만 아는 사람도 없고 말도 잘 못하고 처음에 적응하기까지 가끔 방에서 혼자 청승떨며 18天(대만맥주)을 마

translatornote.tistory.com

부족한 번역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리고 혹시나 부족한 저의 번역을 퍼가실 일이 있다면 출처만 밝혀주세요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