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노의 추억/回忆

大福利排骨大王(따푸리 파이구 따왕=雞腿飯)(대만 # 3)

번노 2020. 11. 3. 18:26
반응형

대복리(큰 복지?) 갈비 대왕? 

음... 크게 복지를 좋게 만드는 갈비 대왕? 

해석할수록 미궁이다 

 

나와 지인들은 그낭 찌퇴이판(雞腿飯/ 닭다리 덮밥?)

먹으러 가자고 했었다 대만대학교 정문 앞 공관 야시장

쪽 횡단보도를 건너 안경점을 지나 오른쪽 골목을 보면 보인다

 

이곳도 많이 간 것 같다

일주일에 1번 이상??

이 집은 일단 싸다...

덮밥 하나에 100NTD 내가 있었을때 대략 3400원 정도? 

 

대만이 전체적으로 먹는 물가가 저렴해서 더 저렴한 식당도

있지만 이렇게 가격대 대비 맛도 있고 양도 괜찮은 식당은..... 많다 ㅋㅋ  

대만은 정말 먹거리 천국인 거 같다 

 

아무튼 정말 맛있는 집이다

학교에서 공부하다 한 끼 먹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다

그리고 바로 옆에 쩐주나이차가 맛있는 집이 몇 군대 있어서 

밥 먹고 차까지 완벽한 콤보를 즐길 수 있다

 

참고로 이 집에는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 

몇 번 다른 메뉴를 시도해 보고

찌퇴이판(雞腿飯)으로 주식이 고정되었다  

개인적으로 찌퇴이판이 가장 맛있었다 

 

* 그날그날 사이드 반찬이 다르다. 나는 개인적으로 마파두부가 좋았지만 다른 반찬들도 나쁘지 않다 ^^

 

 

23호 만큼은 아니지만 나도 정말 닭을 좋아하는 것 같다.... 

(23호 녀석은 정말 진정한 치킨 슬레이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