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노의 추억/回忆

real guts cafe(特有種商行) (대만 # 4)

번노 2020. 11. 4. 20:10
반응형

중샤오신셩역(忠孝新生站) 2번 출구로 나와 

세븐일레븐 쪽으로 내려와 세븐일레븐 오른쪽으로 가다 보면 

정말 카페가 없을 것 같은 골목 중간에 뜬금없이 카페가 하나 등장한다

(하지만 정말 이쁜 카페다...)

역시 사진을 못 찍는다.... 
내부에서 이것 저것 많이 판다 

처음 갔을 때는 몰랐는데 인터넷으로도 뭔가 많이 파는 것 같다

 

(관심이 있다면 한 번 보기를 바란다 

대만에서 선물 살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은 곳이다)

www.realguts.com.tw/

 

REALGUTS 特有種商行

以台灣電影老道具創作出復古且滿有溫度的場域,更大量使用台灣農產品自製手工餐飲。 店內不僅無用餐時限,更微笑歡迎隻身前來的你。一杯好咖啡可以暖起你的手、一處好空間可以暖起妳的

www.realguts.com.tw

참고로 내가 찍은 내부 사진은 이게 끝이다...  많이 찍지 못해서 정말로 아쉽다

이건 그때 마셨던 라때와 ... 화분 

(저 화분은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내가 화분을 마셨는데 맛있었다 

 

대만의 많은 카페들은 마실 음료와 

음식을 같이 판다 브런치나 간단하게 저녁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다...

이 가게도 그런 가게 중 하나다

 

(참고로 나는 카페에서 밥을 먹어본 적이 없다 ....

역시 밥은 밥집에서 먹어야 한다)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곳이다

식물과 콘크리트의 조화?라고 할까?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아하는 인테리어다

 

아쉬워서 구글에서 사진을 좀 모아봤다...

참고로 자주 가지는 않았다

집에서 너무 멀다 ....

역시 집돌이 근성은 어디로 가지 않는다

 

 

주소: No. 4-1號, Lane 27, Linyi Street,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