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영화&드라마&책

혼자 사는 사람들 (Aloners 2021)

번노 2021. 8. 21. 09:41
반응형

간만에 쓰는 영화 추천인 것 같아요

 

영화 보면서

공감 가는 부분도 많이 있었고 

주인공이 변해가는 모습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제 취향이었네요 

 

오버하지 않고 담담하게 이야기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혼자 살고 있기 때문인지 

영화가 보여주는 시선들이

참 마음에 와닿았고

간만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로 

"외로움도 1인분이면 괜찮을까요?"

라고 물어보는 것 같은 영화 ...

 

혹시 시간 괜찮으시면 

한번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넷플릭스에서도 보실 수 있답니다 ^^ 

 

(제가 설명하는 이런저런 설명을 하는 것보다는 

예고편을 한번 보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 첨부합니다 ^^)

 

 

 

 

 

영화 초반에 혼자 편의점 도시락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순간... 저도 저런 표정을 하며 밥을 먹고 있나 살짝 무서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