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양양(Yang Yang) - 오! 사랑이여

번노 2020. 11. 9. 15:27
반응형

정말 음유시인 같아요 ㅜㅜ

가사

멜로디 

나긋나긋한 가수분의 목소리까지 너무 좋습니다 

 

마치 추운 날 따뜻한 핫팩? 같다고 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분인데 ...

주변 사람들은 잘 모르시더라구여 

그래서 널리 알리고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합니다 ^^ 

 

오늘도 평안한 하루 되세요 ~~(/ㅇㅅㅇ)/

양양 - 오! 사랑이여

오 사랑이여 내게로 와 이마음 불태워주어라
향기없는 꽃이라도 마음에 피어나게 하여라
폭풍같이 몰아치고 간대도 기꺼이 너를 반겨 하겠어
사랑이여 내 마음의 바닥 그곳까지 닿아 주어라

비어있는 말라버린 딱딱해진 내 맘에 
다정하게 다정하게 다정하게 오라 사랑아
고독보다 더 가혹해도 아려도 더 쓸쓸하여도
견딜 수 없는 외로움이 결국엔 함께 온다 하여도

사랑이여 내게로 와 이마음 불태워주어라
향기없는 꽃이라도 마음에 피어나게 하여라
폭풍같이 몰아치고 간대도 기꺼이 너를 반겨 하겠어
사랑이여 내 마음의 바닥 그곳까지 닿아 주어라

사랑 사랑 사랑 나는 너를 몰라도
사랑 사랑 사랑 너를 반겨 하겠어
사랑이여 내게로 와 이마음 불태워주어라
사랑이여 내 마음의 바닥 그곳까지 닿아 주어라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160?category=879987

 

장재인 - 밥을 먹어요

슈퍼스타K 출연하셨을 때 정말 많이 응원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뭔가 스타일이 조금 많이 변하신 것 같지만 여전히 노래가 좋네요 주제도 너무 좋았고 가사의 내용도 너무 좋았어요 ㅋ 당연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50?category=879987

 

카더가든(Car, the garden) - 나무(Tree)

MV배경이 타이베이라서 .... 보다가 또르르 ㅠㅠ 왜죠 .... 노래만 들은 제가 왜 이렇게 애틋하죠ㅜㅜㅜㅜㅜ 노래 들으면서 너무 좋았어요 가수분 목소리가 정말 미쳤습니다 타이베이도 도시도 너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