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꿈꾸는 sailor(dreaming sailor) - 체리필터(Cherry Filter)

번노 2020. 11. 7. 12:18
반응형

오늘 올리는 김에 <꿈꾸는 세일러>랑

<푸른꽃흰나비>까지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내 안에 폐허에 닿아>, <꿈꾸는 세일러> 

<푸른꽃흰나비>를 체리필터의 다른 곡들 보다 

좋아합니다 ... 물론 다른 곡들도 정말 좋지만 

 

이 곡들이 저랑 코드가 잘 맞았던거 같아요  

 

이 곡도 정말 꽤나 오래된 곡인데... 2003년 ㅜㅜ

지금 들어도 너무 훌륭합니다

 

(ㅇㅅㅇ)b

 

 

꿈꾸는 sailor 

어디쯤에 왔는지 공허한 바다에 
눈물로 기운 돛을 달아 떠다니는 배 
보이지 않는 희망을 곁에 태워두고 
긴 밤을 노저어 가는 꿈꾸는 sailor 

어디론가 떠다니다 우연히 만났네 
미움으로 채워진 나를 싣고 가는데 
가만히 손 내밀어 화해를 청하곤 
다시 먼길 노저어 가는 꿈꾸는 sailor 

아아 그 언젠간 만나게 될 수 있을거야 
눈이 부신 웃음 띄운 나를 태운 배 
몇번을 헤매도 좋아 단 한순간에 영원을 꿈꾸는 sailor 

바람도 잠든 곳에서 한참을 떠돌다 
내 슬픈 기억 어루만지는 널 만났네 
널 잃고도 아무렇지 않은 세상을 사랑하려고 
나 이제 세상을 사랑하려 너에게 안녕 

어디로 가야 하는지 
공허한 하늘에 
그리운 마음 걸어두고 떠나가는데 

아아 그 언젠간 만나게 될 수 있을거야 
눈이 부신 웃음 띄운 나를 태운 배 
몇번을 헤매도 좋아 한순간에 영원을 꿈꾸는 sailor 

아직은 지난 추억 위를 조용히 떠돌다 
아침을 향해 가는 나는 꿈꾸는 sailor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189

 

내 안의 폐허에 닿아(touch my ruin heart)-체리필터(Cherry Filter)

체리필터는 = 愛입니다 ^^ ㅋㅋ 저는 체리필터의 경쾌한 곡들도 좋아했지만 좀 어두운 곡들도 너무 좋더라구여 꿈꾸는 세일러 라든지 .... 개인적으로는 이 곡은 제목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제 자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40?category=879987

 

정밀아 - 그런날

콘트라베이스 소리도 .... 너무 좋은 거 같고 무엇보다... 가사가 ㅋㅋ ㅜㅜ 노래는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은데... 일단 저는 너무 좋네요 ㅋㅋ 저의 지금의 모습을 묘사하는 줄 알았아요 정밀아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