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양양(Yang Yang) - 이 정도

번노 2020. 11. 9. 15:34
반응형

 

이 곡도 역시 가사가 정말 좋았습니다

마음에 많이 와닿는 가사였고 

많은 위로가 되더라구요 ㅠㅜ 

 

솔직히 활동을 더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양양 - 이 정도

빠르게 가야 한다고 
세상은 재촉하지만
난 가만히 멈춰 서서 하늘을 봐

하늘에 구름이 흘러가 
서두르는 법이 없지
난 구름처럼 갈거야

이 정도로 이 정도로 
이 정도로 괜찮아
이만큼만 이만큼만 
이만큼도 충분해

내가 가야하는 길은 
토끼와 거북이의 경주는 아냐
빠르고 느린 것 
이기고 지는 것

하늘에 구름이 흘러가 
서두르는 법이 없지
난 구름처럼 갈거야

이 정도로 이 정도로 
이 정도로 괜찮아
이만큼만 이만큼만
이만큼도 충분해

세상이 나에게 
왜 그리 느리냐고 하면
하늘을 올려다 보느라 그랬다 하겠어
그대가 나에게
왜 그리 더디냐고 하면
나무 아래 쉬었다 가느나 그랬다 하겠어

세상이 나에게
더 빨리 오라고 하면
나는 구름 따라 흘러가겠다고 하겠어
그대가 나에게
더 빨리 오라고 하면
웃음이나 한 번 더 나누자 할래

이 정도로 이 정도로
이 정도로 괜찮아
이만큼만 이만큼만
이만큼도 충분해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194?category=879987

 

양양(Yang Yang) - 오! 사랑이여

정말 음유시인 같아요 ㅜㅜ 가사 멜로디 나긋나긋한 가수분의 목소리까지 너무 좋습니다 마치 추운 날 따뜻한 핫팩? 같다고 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분인데 ... 주변 사람들은 잘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60?category=879987

 

장재인 - 밥을 먹어요

슈퍼스타K 출연하셨을 때 정말 많이 응원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뭔가 스타일이 조금 많이 변하신 것 같지만 여전히 노래가 좋네요 주제도 너무 좋았고 가사의 내용도 너무 좋았어요 ㅋ 당연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