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박완규 - alone (카우보이비밥 국내판 엔딩곡!! )

번노 2021. 12. 3. 19:45
반응형

이제야 겨우 다 봤네요 ...

지난주부터 시작한 것 같은데 

보다가 멈추고 또 보다가 멈추고 

틈틈이 본다고 오래 걸린 것 같아요 

 

실사판을 다 보고 

갑자기 생각이 나서 올려봅니다 

참 좋아했던 곡이랍니다 

지금도 좋아하구여 

꽤 오랜 시간 안들었던 것 같은데  .... 쩝 

 

개인적으로 많이 아쉬운 실사화였습니다  

ㅠㅁㅠ

 

다들 평안한 밤 보내세요 

 

 

 

Alone 

그리 쉽지만은 않았어 
지친 나의 영혼을 
다시 돌아보며 산다는게 
내게 너그럽지 못했던 
세상 모든 것들이 
여전히 감당하기 힘들어 


뭐가 중요한지 
누가 옳은지 
아무도 알 수 없어 


Oh I know it's over 
날 버리고 싶어 
Oh I know it's trouble 
워 되돌릴 순 없어 


나의 가슴속에 담아둔 
나의 작은 소원은 
나의 인생이 끝나는 날 
내가 살아왔던 날들이 
나쁘진 않다고 
누군가 
말해줄 수 있다면 


뭐가 중요한지 
누가 옳은지 
아무도 알 수 없어 


Oh I know it's over 
날 버리고 싶어 
Oh I know it's trouble 
워 되돌릴 순 없어 


Oh I know it's over 
날 버리고 싶어 
Oh I know it's trouble 
워 되돌릴 순 없어 


Oh I know it's over 
날 버리고 싶어 
Oh I know it's trouble 
워 되돌릴 순 없어
Oh yeah 
라라라라 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