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곽진언 -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번노 2021. 4. 20. 12:13
반응형

이제야 ... 다 봤네요 

일요일부터 밥도 안 먹고 봤습니다 ㅠㅠ

일요일 월요일 이틀동안 얼마나 울었는지 

제가 원래 울보긴 한데 ...

제가 생각해도 정말 많이 울었던 것 같아요 

 

안 그래도 아이유씨 노래를 너무 좋아 하는데 

이제 배우 이지은에게마저 빠진 거 같아요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어제보다 일원 반푼어치 나은 내일을 

살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파이팅 ^^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붙들 수 없는 꿈의 조각들은
하나 둘 사라져 가고
쳇바퀴 돌 듯
끝이 없는 방황에
오늘도 매달려 가네

거짓인줄 알면서도
겉으론 감추며
한숨 섞인 말 한 마디에
나만의 진실 담겨 있는 듯

이제와 뒤늦게
무엇을 더 보태려 하나
귀 기울여 듣지 않고
달리 보면 그만인 것을

못 그린 내 빈 곳
무엇으로 채워 지려나
차라리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그려가리

엇갈림 속의 긴 잠에서 깨면
주위엔 아무도 없고
묻진 않아도
나는 알고 있는 곳
그 곳에 가려고 하네

근심 쌓인 순간들을
힘겹게 보내며
지워버린 그 기억들을
생각해내곤 또 잊어버리고

이제와 뒤늦게
무엇을 더 보태려 하나
귀 기울여 듣지 않고
달리 보면 그만인 것을

못 그린 내 빈 곳
무엇으로 채워지려나
차라리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그려가리

이제와 뒤늦게
무엇을 더 보태려 하나
귀 기울여 듣지 않고
달리 보면 그만인 것을

못 그린 내 빈 곳
무엇으로 채워지려나
차라리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그려가리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170?category=879987

 

Sondia - 어른

아직 드라마는 못 봤지만... 100번쯤 들은 ost인 거 같아요 슬프지만 슬퍼서 한걸음 내 디딜 수 있는 곡인 거 같아요 ... ^^ 그래서 위로가 필요할 때면 항상 찾았던 그런 곡 월요일인데... 다들 파이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54?category=879987

 

제휘 - Dear Moon(나의 아저씨 OST)

저는 왜 이렇게 달과 별이 좋은지 ... 반짝이면서도 쓸쓸함 느낌을 좋아하는 걸까요?  너무 좋네요 ^^ 오늘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제휘 - Dear Moon Dear moon, my moon 가까워지지 않아 잰걸음으로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60?category=879987

 

장재인 - 밥을 먹어요

슈퍼스타K 출연하셨을 때 정말 많이 응원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뭔가 스타일이 조금 많이 변하신 것 같지만 여전히 노래가 좋네요 주제도 너무 좋았고 가사의 내용도 너무 좋았어요 ㅋ 당연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