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정승환 (Jung Seung-Hwan) - 보통의 하루 (An Ordinary Day)(나의 아저씨 OST)

번노 2021. 4. 22. 17:18
반응형

 

이번주는 너무 정신이 없었던 것 같아요

운전해야 할 일들도 많이 생기고  

예상치 못한 일들도 많이 만나고 

 

아직 이번주가 끝나지 않았지만 

샤워하고 쓰러져 있으니... 

이대로 푹 자고 싶은 생각만 드네요 ㅜㅜ

 

그래도 ... 

파이팅 !! ^^

 

 

보통의 하루 

나 말이야
무너지고 있는 것 같아
겨우 지켜내 왔던 많은 시간들이
사라질까 두려워

뚝 뚝
떨어지는 눈물을 막아
또 아무렇지 않은 척

너에게 인사를 건네고
그렇게 오늘도 하루를 시작해

나는 괜찮아
지나갈거라 여기며 
덮어 둔 지난 날들

쌓여가다보니 익숙해져 버린
쉽게 돌이킬 수 없는 날

그 시작을 잊은 채로 
자꾸 멀어지다보니
말 할 수 없게 됐나봐
오늘도 보통의 하루가 지나가

너 말이야
슬퍼 울고 있는 거 다 알아
또 아무렇지 않은 척

나에게 인사를 건네고
그렇게 오늘도 하루를 시작해

너는 괜찮니
지나갈거라 여기며 
덮어 둔 지난 날들

쌓여가다보니 익숙해져 버린
쉽게 돌이킬 수 없는 날

그 시작을 잊은 채로 
자꾸 멀어지다보니
말 할 수 없게 됐나봐

오늘도 아무 일 없는 듯
보통의 하루가 지나가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478?category=879987

 

곽진언 -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이제야 ... 다 봤네요 일요일부터 밥도 안 먹고 봤습니다 ㅠㅠ 일요일 월요일 이틀동안 얼마나 울었는지 제가 원래 울보긴 한데 ... 제가 생각해도 정말 많이 울었던 것 같아요 안 그래도 아이유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54?category=879987

 

제휘 - Dear Moon(나의 아저씨 OST)

저는 왜 이렇게 달과 별이 좋은지 ... 반짝이면서도 쓸쓸함 느낌을 좋아하는 걸까요?  너무 좋네요 ^^ 오늘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제휘 - Dear Moon Dear moon, my moon 가까워지지 않아 잰걸음으로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70?category=879987

 

Sondia - 어른

아직 드라마는 못 봤지만... 100번쯤 들은 ost인 거 같아요 슬프지만 슬퍼서 한걸음 내 디딜 수 있는 곡인 거 같아요 ... ^^ 그래서 위로가 필요할 때면 항상 찾았던 그런 곡 월요일인데... 다들 파이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52?category=879987

 

박차오름 - 하루의 끝자락

저는 왜 오늘에서야 이 가수를 알게 된 걸까요 ㅜㅜ 첫 소절 듣고 반해버렸어요 너무 매력적이십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박차오름 - 하루의 끝자락 Starry night 별빛 내려 앉은 밤 속에 번지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73?category=879987

 

오소영(O So Young) - 어디로 가나요(Where you go)

도망치라는 말이 ... 너무 위로가 되네요 어디로 가나요 하얀 모니터 화면을 바라보며 깜박이는 커서를 노려보는 너는 뭘 쓸지 잊어버린 소설가 숨이 턱까지 차오르는데 총 속에 탄환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

'노래 추천 > 非중국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지음(Seo Jieum) - 온실(GREENROOM)  (2) 2021.04.24
사선 (Saseon/四線) - Care  (0) 2021.04.23
곽진언 -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8) 2021.04.20
4 Non Blondes - Spaceman  (0) 2021.04.16
Seafret - Oceans  (0) 2021.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