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손디아(Sondia) - 흐린 날 (Cloudy day) (안녕? 나야! OST)

번노 2021. 3. 28. 21:50
반응형

내일은 맑았으면 좋겠어요 ^^

 

 

 

 

 

 

흐린 날 (Cloudy day) 

그대가 와주면 좋겠다
햇살 좋은 이런 날에 우
일기 예보엔 화창한 날이라 했는데
왜 내 마음은 흐린지

겨우 흘러가는 나의 하루 일과
밀려드는 외로움마저
내겐 사치인 건가요

너도 그런 날 있잖아
뭔가 채워지지 않는
미칠듯한 공허함
시간이 가고 누군갈 만나면
잊혀질 수 있을까
너를 너를 너를 비우고 싶다
우 우 우 우

서로에게 기대어 잠든 밤
마치 꿈을 꾼 것 같아서
뿌연 연기와 복잡해진 감정들이
불쑥 찾아와 괴롭히네

자고 일어나면 조금은 나아질까
회색빛에 물든 하루가
나는 견디기 힘들어

너도 그런 날 있잖아
뭔가 채워지지 않는
미칠듯한 공허함
시간이 가고 누군갈 만나면
잊혀질 수 있을까
너를 너를 너를

사실 보고 싶다고
여전히 그리워한다고
하얀 밤을 지새우고
그 한마디를 못하고

마침 햇살이 좋은 날
아무 약속은 없지만
바쁘게 집을 나섰어
발길이 닿는 어느 곳이든
맘이 흐르는 대로
그냥 그냥 그냥 떠나고 싶다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438?category=879987

 

아이유 - 아이와 나의 바다

와.... 정말 아이유님은 ... 그냥 이런 노래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이번에 다른 곡들도 너무 좋았지만 저는 이 곡이 마음에 남더라구요 정말 ... 감사하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 ^^ 아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36?category=879987

 

박소은 - 눈을 맞춰 술잔을 채워

크 ... 뭐가 어때 나는 어리고 또 자유로운 건데 나쁜 거니 그런 기준은 어디서 배워 온 거니 뭐가 어때 나는 취할거고 사랑도 할 건데 못된 거면 욕이라도 해줘 넌 그런 게 귀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27?category=879987

 

SG워너비 -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가끔 ... 한글이 아름답게 들리는 순간들이 있는 것 같아요 이 노래를 들었을 때도 가사가 너무 아름답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이런 곡들은 어떻게 번역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느데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26?category=879987

 

그 한마디 (바른연애 길잡이 X 이하이)

오늘의 추천 곡 !! 이하이님 목소리랑 곡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하이 - 그 한마디 괜찮아진다는 건 흐르는 시간 속에 슬픔을 다 맡기고 버티는 거더라 기나긴 시간 곁에서 나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