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기프트 (GIFT) - 내일의 나에게(Regret)

번노 2021. 1. 13. 07:41
반응형

매번 후회하고 내일의 나에게 토스하는 

저의 모습을 ... 반성하게 되네요

 

인트로를 듣는데 

....

"감정이 앞서 전한 말에는 누군가 긁히고 
날 지키기 위한 성급한 판단에 상처를 입어요 
앞뒤 가리지 않는 짧은 생각에 후회를 하네요 "

....

 

저는 제 이야기하는 줄 알았어요 

 

이제 그만 좀 후회할 때도 된 거 같은데 

쉽지가 않네요 

 

 

 

감정이 앞서 전한 말에는 누군가 긁히고
날 지키기 위한 성급한 판단에 상처를 입어요
앞뒤 가리지 않는 짧은 생각에 후회를 하네요
오늘 하루도 여전히 너에게 상처를 주네요


그렇게 무뎌져 날 똑바로 마주했을 때
자신이 없다면 난 그대의 하얗고 검은
창문에도 비치지 않을게
그대가 없다면 조금 넉넉해진 내 마음과
나의 창문에 비가 내리겠지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운 걸까요
내일의 나에게 미안할 텐데 고집을 피워요


그렇게 무뎌져 날 똑바로 마주했을 때
자신이 없다면 난 그대의
하얗고 검은 창문에도 비치지 않을게
그대가 없다면 조금 넉넉해진
내 마음과 나의 창문에 비가 내리겠지


조금만 내려놓을 수 있었다면 내 마음도
지나고 나서야 들려오더라 왜 이제야
끝에 다 와서야 알게 되더라 왜 이제야


자신이 없다면 난 그대의 하얗고 검은
창문에도 비치지 않을게
그대가 없다면 조금 넉넉해진
내 마음과 나의 창문에 비가 내리겠지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333?category=879987

 

패닉 (Panic) -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어린 시절  너무 좋아한 곡이었습니다 바닷가로 이사를 오고 몇 번인가 이 노래가 떠올랐지만 매번 까먹다가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나가수에서 박정현씨가 부른 버전도 너무 좋았지만 저는 패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21?category=879987

 

최유리(Choi Yu Ree) - 동그라미(Shape)

저는 언제나 동그란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나지 않고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는 그런 사람이요... 지금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너무 어렵네요 .... 그래도 항상 고민하면서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