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세정(SEJEONG) - 정인 (情人)(미스터 션샤인 OST)

번노 2020. 12. 23. 06:29
반응형

2020년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본 드라마가 

미스터 션샤인인 거 같습니다

 

뭐 할 때마다 넷플릭스로 틀어 두고 ...

특히 집 청소나 혼자 요가를 할 때 

 

동생이 대체 몇 번을 보냐며 한소리 했지만 

지금도 또 보고 있는 ... 그런 드라마랍니다  

 

극 중의 모든 OST가 다 좋습니다 ㅜㅜ 

종종 추천곡으로 올라올 것 같습니다 

 

 

 

세정(SEJEONG) - 정인 (情人)

 

그대와 내가 걷는 이 길은
참 쉽지 않아서

오늘도 그댈 잡지 못하고
이렇게 그대를 보내요
내 마음이 더 깊어질수록
혼자 울다 웃다
혹시나 내가 그댈 울게 할까 봐
오늘도 혼자 그대만 보네요

그대 마음이 나와 같다면
그대 마음이 날 원한다면
나를 바라봐 줘요
그대만 바라보는
바보 같은 나를
그대 행복할 수 있다면
그대만 웃을 수 있다면
내 걱정은 말아요
나 혼자 아파하는 그 일은 좀 쉬워요

그대가 서있는 그 곳에
그대가 머무는 그 곳에
내가 서있을 텐데
그대만 기다리는
가슴 아린 나는
바다보다 먼 그 길 끝에
다시 만날 그날이 온다면
나의 손을 잡아요
그대와 함께하면 그 길은 좀 쉬워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72?category=879987

 

DUSKY80 - 슬픔의 색

오늘 마지막 추천곡 !! 뭔가 ... 울고 싶은 순간에 찾을 것 같은 곡이에요 별일 없지만 파도 소리와 함께 들으니 너무 좋고 울 거 같아요 ㅜㅜ 슬프네요 DUSKY80 - 슬픔의 색 가지런히 개어진 색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64?category=879987

 

곽진언 - 겨울이 꾸는 꿈처럼(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겨울이라 그런 걸까요? 제목이 그리고 가사가 너무 좋습니다 ㅜㅜ 아직 드라마를 못 봤는데 드라마도 ost처럼 좋을까요? 기대가 됩니다 겨울이 꾸는 꿈처럼 너는 내게 다가왔다 상상도 못 한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