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DUSKY80 - 슬픔의 색

번노 2020. 12. 21. 00:07
반응형

오늘 마지막 추천곡 !! 

뭔가 ...

 

울고 싶은 순간에 찾을 것 같은 곡이에요 

 

별일 없지만 

파도 소리와 함께 들으니

너무 좋고

 

울 거 같아요 ㅜㅜ

슬프네요 

 

 

 

DUSKY80 - 슬픔의 색

가지런히 개어진 색색의 옷들을
힘없이 손끝으로 긁어내리다

자욱한 먼지 쌓인 소라 빛 옷 아래
감춰둔 내 기억을 스친다

하얀 방 안은 불을 
켜뒀는지 아니었는지 

난 느리게 고개를 돌리다 
마주친 거울 속 시커먼 
내게 말을 거네

살아내줘 
나에게 말을 건네고 

표정 없는 내 
얼굴을 괜히 만져도 보고

시계 소리 남은 방
길 잃은 외로움이
말을 거네  
하 아 

색깔 없는
같은 하루가 가네

견뎌내줘 
또 내게 말을 건네고

표정 없는 내 
얼굴을 다시 만져도 보고 

시계 소리 남은 방
거울 속 내게 다시
말을 거네 
하 아

깊은 어둠 속에서
서러워 눈물이 나도

살아줘 
나를 견뎌내줘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65?category=879987

 

Cherish On - 하루의 끝

그리고 어제 좋은 곡을 하나 찾아서 추천합니다 ^^ 붉은 태양 빛 노을 널 생각하는 나의 하루가 저물어가고 애써 웃으며 참던 나의 보잘것없던 마음이 덧없이 무너져 버리고 또 버려져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69?category=879987

 

DUSKY80 - 내 작은 세계 (My Tiny World)

저는 이 밴드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습니다 ㅋㅋ 페이스북에 프렌치 집시음악이라 소개를 해주셨는데 너무 좋네요 지난번 중경삼림도 너무 좋았는데 결국 모든 앨범을 다 들어버렸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20

 

DUSKY80 - 중경삼림(中京森林) (SEOUL EXPRESS)(Daily 노래추천)

도시 관련해서 노래를 찾다가 하나 더 찾았어요 ㅋㅋ 대학에서 교양으로 중국 영화 수업을 들었는데 저는 그때 중경삼림(重慶森林)을 처음으로 봤었어요 전반적으로 OST들이 다 좋았고 영화도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