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大象體操(코끼리 체조)_ 銀河(GALAXY)

번노 2020. 10. 31. 06:57
반응형

밴드 이름이 참 ... 참신한 것 같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밴드인데

가오슝(대만의 부산?) 출신의 메스 록* 밴드랍니다

 

*매스 록은 이름처럼 복잡한 박자 와 그루브의 드럼이 재즈 드럼을 생각나게 하고 깔끔한 기타톤을 사용해 연주하는 게 특징인 뭐... 그런 록 장르중 하나랍니다~

 

저는 이 밴드 베이스 연주에 빠져서 듣기 시작했는데 

은근히 괜찮습니다 ^^ 

이 곡은 가사가 없지만 오늘 추가로 올릴 곡들은 짧지만 가사라는 것이 존재한답니다 ^^

 

 대만에 이런 밴드도 있구나 하시면서 

재미있게 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120?category=879987

 

DUSKY80 - 중경삼림(中京森林) (SEOUL EXPRESS)(Daily 노래추천)

도시 관련해서 노래를 찾다가 하나 더 찾았어요 ㅋㅋ 대학에서 교양으로 중국 영화 수업을 들었는데 저는 그때 중경삼림(重慶森林)을 처음으로 봤었어요 전반적으로 OST들이 다 좋았고 영화도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22?category=879987

 

守夜人 (Night Keepers) - Bring the Light (Daily 추천곡 !!)

뭔가 오늘도 수야인 .... 인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좋으니까요 ^^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 (bㅇㅅㅇ)b 守夜人 Night Keepers - 【Bring the Light 】 Every time we hide  Into sh..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