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카더가든(Car, the garden) - 나무(Tree)

번노 2020. 10. 28. 09:46
반응형

 

MV배경이 타이베이라서 .... 보다가 

또르르 ㅠㅠ 왜죠 .... 노래만 들은 제가 왜 이렇게 애틋하죠ㅜㅜㅜㅜㅜ

 

노래 들으면서 너무 좋았어요

가수분 목소리가 정말 미쳤습니다

 

타이베이도 도시도 너무 이뻐 보이구여 

 

마음속으로 저곳이 저런 느낌일 수 없는데... 하면서 보다가 

노래에 설득당했어요 

 

귀에 이어폰 꼽는 순간 저런 풍경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이쁘네요 

 

 

카더가든 - 나무

인사 하네요 근심없게
나 아름다운 방식으로
무딘 목소리와
어설픈 자욱들
화려하게 장식해줘요

그대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그 안에 투박한 음악은 나예요
네 곁에만 움츠린
두려움들도
애틋한 그림이 되겠죠
그럼 돼요

웃어 줄래요 사진처럼
수줍은 맘이 다 녹아내리게
무력한 걸음과
혼잡한 TV 속
세상없이 또 울기도 해요

그대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그 안에 투박한 음악은 나예요
네 곁에만 움츠린
두려움들도
애틋한 그림이 되겠죠
그럼 돼요

밤새 모아둔 아스라이 쌓인
고운 마음도 다 가져가세요
언제든 꺼내 볼 수 있죠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그 안에 투박한 음악은 나예요
네 곁에만 움츠린
두려움들도
애틋한 그림이 되겠죠
그럼 돼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108?category=879987

 

邵豪 - White Horse(넷플릭스 오리지널 《희생자 게임》삽입곡

재미있게 본 대만 드라마 "희생자 게임"의 삽입곡 중 하나에요 ... 예전에 다른 곡을 번역해서 올린 적이 있는데 ... 그 곡도 너무 좋았는데 오늘은 이 곡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 ㅋ White Horse 曲Co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47?category=879987

 

검정치마 - 기다린 만큼, 더

또 오해영이라는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게 봤지만 정말 좋았던 ost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그중에서 검정치마의 <기다린 만큼, 더>라는 곡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원래 우울한 곡들을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