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검정치마 - 기다린 만큼, 더

번노 2020. 10. 27. 04:52
반응형

또 오해영이라는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게 봤지만 

정말 좋았던 ost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그중에서 검정치마의 <기다린 만큼, 더>라는 곡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원래 우울한 곡들을 좋아하긴 하는데... 진짜 이건 

너무 좋았어요 ㅋㅋ 

 

 

검정치마 - 기다린 만큼, 더

왜 그리 내게 차가운가요
사랑이 그렇게 쉽게
변하는 거였나요
내가 뭔가 잘못했나요
그랬다면 미안합니다

그대는 내가 불쌍한가요
어떻게라도 그대 곁에
남아있고 싶은 게
내 맘이라면 알아줄래요
그렇다면 대답해줘요

그대가 숨겨놨던
아픈 상처들 다
내게 옮겨주세요

지치지 않고
슬퍼할 수 있게 나를
좀 더 가까이 둬요

사실 난 지금
기다린 만큼 더
기다릴 수 있지만

왠지 난 지금
이순간이 우리의
마지막일 것 같아

사실 난 지금
기다린 만큼 더
기다릴 수 있지만

왠지 난 지금
이순간이 우리의
마지막일 것 같아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83?category=879987

 

Gravity - John Mayer

역시 .... 존 메이어 형님 언제 들어도 최고네요 !! Gravity - John Mayer Gravity is working against me And gravity wants to bring me down Oh, I'll never known what makes this man Wi..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71?category=879987

 

柯智棠-You Are

와... 한 번이라도 ... 이런 목소리로 노래하고 싶네요 ..... ㅜㅜ You Are 作詞:柯智棠   作曲:柯智棠 You're like a star in the sky If you were a star in the sky I'd build a starshi..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