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이설아 - 절망에서 희망으로

번노 2021. 5. 11. 11:58
반응형

추천 곡!!! 

 

 

 

 

이설아 - 절망에서 희망으로

절망에서 희망으로
용기가 필요했네
내가 가장 어려운 건
적당한 말의 지점

오래 눈을 마주치면은
사랑할 수 밖에 없었네
당신도 좋다 했잖아
빌어먹을 말 뿐이죠

내가 가장 두려운 건
하얀 새벽과 등 돌린 너
밤보다 외로운 아침
무너지는 침묵

당신 가는 곳 어디라도요
따라갈 거라 했잖아요
어쩌다 우리 막다른 길
우리가 뭘 잘못했나요

절망에서 희망으로
용기가 필요했네
망설이지 않는 미움엔
우 우 -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505?category=879987

 

이설아 (Lee Seol Ah) - 있지 (You Know)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있지 그대 인해 나의 슬픔은 도망갔지만 그댄 나의 가장 큰 슬픔이 되었어요 있지 미안한 말이지만 내가 먼저 사라지고 싶은 때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40?category=879987

 

정밀아 - 그런날

콘트라베이스 소리도 .... 너무 좋은 거 같고 무엇보다... 가사가 ㅋㅋ ㅜㅜ 노래는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은데... 일단 저는 너무 좋네요 ㅋㅋ 저의 지금의 모습을 묘사하는 줄 알았아요 정밀아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60?category=879987

 

장재인 - 밥을 먹어요

슈퍼스타K 출연하셨을 때 정말 많이 응원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뭔가 스타일이 조금 많이 변하신 것 같지만 여전히 노래가 좋네요 주제도 너무 좋았고 가사의 내용도 너무 좋았어요 ㅋ 당연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47?category=879987

 

검정치마 - 기다린 만큼, 더

또 오해영이라는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게 봤지만 정말 좋았던 ost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그중에서 검정치마의 <기다린 만큼, 더>라는 곡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원래 우울한 곡들을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