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경기남부재즈 (SOUTHERN GYEONGGI JAZZ) - 야근 (Night overtime)

번노 2021. 5. 2. 15:24
반응형

ㅜㅜ 

 

 

 

야근 (Night overtime)

이 회색 바다에 넘실대는 
저 일렁이는 빛을 봐
모두들 내일이 없는 오늘을 
불빛에 녹여 하루를 만드네 

내가 없는 오늘을 세상은 살게 하지만
이 바다에 우린 오늘도 쓸쓸히 
떠다니겠지 

내가 없는 오늘을 세상은 살게 하지만
이 바다에 우린 오늘도 쓸쓸히 
떠다니겠지

이 회색 바다에 넘실대는 
저 일렁이는 빛을 봐
모두들 내일이 없는 오늘을 
불빛에 녹여 하루를 만드네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489?category=879987

 

강백수 (Kang Becks) - 그믐달

저... 저격당한 것 같아요 취향 저격 ... 너무 좋네요 ㅜㅜ 그믐달 초저녁 이른 잠에 살풋 들었다 눈을 떠 보니 아득한 새벽녘 좁은 내 방이 오늘따라 낯설고 휑하니 느껴지는 건 왜일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52?category=879987

 

박차오름 - 하루의 끝자락

저는 왜 오늘에서야 이 가수를 알게 된 걸까요 ㅜㅜ 첫 소절 듣고 반해버렸어요 너무 매력적이십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박차오름 - 하루의 끝자락 Starry night 별빛 내려 앉은 밤 속에 번지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45?category=879987

 

NYOU - 혼자 (Alone) (자취방 마녀 OST )

좋은 곡이네요 ^^ 다들 평안한 밤 되세요 차가운 공기가 햇살을 밀치고 밤이 찾아온다 길어진 달과 같이 혼자 있는 난 많은 생각에 파 묻힌다 혼자 있는 시간이 힘들고 외롭지만 이런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40?category=879987

 

손디아(Sondia) - 흐린 날 (Cloudy day) (안녕? 나야! OST)

내일은 맑았으면 좋겠어요 ^^ 흐린 날 (Cloudy day) 그대가 와주면 좋겠다 햇살 좋은 이런 날에 우 일기 예보엔 화창한 날이라 했는데 왜 내 마음은 흐린지 겨우 흘러가는 나의 하루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99?category=879987

 

다린(Darin) - 소란스러운 마음

역시 다린님은 최고네요 어떻게 오늘 제 마음과 딱 맞는 곡을 ... 만들어 두셨을까요? 너무 좋네요 ㅠㅠ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다린 - 소란스러운 마음 뭔가 잃어버린 걸까 소란스러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