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NYOU - 혼자 (Alone) (자취방 마녀 OST )

번노 2021. 4. 4. 19:34
반응형

좋은 곡이네요 ^^ 

 

다들 평안한 밤 되세요 

 

 

차가운 공기가
햇살을 밀치고
밤이 찾아온다

길어진 달과 같이
혼자 있는 난
많은 생각에 파 묻힌다

혼자 있는 시간이
힘들고 외롭지만
이런 아픈 시간도
지나간다

창밖에 보이는 불빛과
그 안에 홀로 비친 나의 모습
그래 난 조금은 쓸쓸하지만
내가 나를 위로해 줄 거야

이제는 난 알아
잘못한 게 아니야
그저 조금 다를 뿐이란 걸

혼자 있는 시간이
힘들고 외롭지만
이런 아픈 시간도
지나간다

창밖에 보이는 불빛과
그 안에 홀로 비친 나의 모습
그래 난 조금은 쓸쓸하지만
내가 나를 위로해 줄 거야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442?category=879987

 

L’amant(라망) - 당연한 것들은

ㅜㅁㅜ L’amant(라망) - 당연한 것들은 그저 가만히 머물러 줄 순 없는 걸까 뭐 그리 급해 서둘러 떠나시나 영원할 수 없단 건 알고 있지만 이렇게 빨리 떠날 줄 몰랐어 당연한 것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40?category=879987

 

손디아(Sondia) - 흐린 날 (Cloudy day) (안녕? 나야! OST)

내일은 맑았으면 좋겠어요 ^^ 흐린 날 (Cloudy day) 그대가 와주면 좋겠다 햇살 좋은 이런 날에 우 일기 예보엔 화창한 날이라 했는데 왜 내 마음은 흐린지 겨우 흘러가는 나의 하루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438?category=879987

 

아이유 - 아이와 나의 바다

와.... 정말 아이유님은 ... 그냥 이런 노래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이번에 다른 곡들도 너무 좋았지만 저는 이 곡이 마음에 남더라구요 정말 ... 감사하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 ^^ 아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