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ALEX, HORAN - 꽃이 피네요

번노 2021. 2. 21. 09:48
반응형

개인적으로 바쁜 한주를 보내고 

금요일에 게으름을 부리고 있다가 

아버지의 소환으로 인해 

일손을 보태러 부모님의 주말농장에

가게 되었습니다

 

목요일까지는 좀 추었는데 ... 

낮에 나가니 완전히 봄이더라구요 

 

농장 입구에 메실 꽃이 피었었는데 

바보같이 봉우리만 찍어왔어요 ㅠㅠ 

 

아버지의 농장에서 찍은 사진들 

몇 번은 날이 추워지겠지만 

봄이 왔다는 느낌은 지울 수 없네요 ~~

 

다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음악만)

(MV /영화 OST ver)

 

 

꽃이 피네요 내마음에도
당신은 향기로운 봄이군요

꽃잎이 가득 날 이끄네요
그대의 품안으로 빠져가요

당신이군요
내가 기다려온 그사람
나혼자 얼마나 외로워했는지

꽃이 피네요
항상 겨울같던 내맘에
따뜻한 그대의 마음이 나를 안아 주네요

혼자서 세던 밤하늘 별들
그대의 두눈안에 다 있군요

손가락 걸고 약속해줘요
다시는 혼자 걷지 않겠다고

당신이예요
내가 기다려온 한사람
나혼자 얼마나 쓸쓸했었는지
꽃이 폈네요 항상 겨울같던 내맘에
따뜻한 그대의 손이 나를 잡아주네요

당신이군요
내가 기다려온 그사람
나혼자 얼마나 외로워했는지
꽃이 피네요 항상 겨울같던 내맘에
따뜻한 그대의 마음이 나를 안아 주네요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393?category=879987

 

한영애 (Han Young Ae) - 부르지 않은 노래

오늘은 이 곡이 너무 마음에 와닿네요 ... 한영애 (Han Young Ae) - 부르지 않은 노래 오늘은 내 노래를 들어주면 좋겠다 어느 날 그대 내게 말해주었다 지금 생각하면 숨겨왔던 비밀이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87?category=879987

 

서른의 꿈 - 그래도 최선을 다했기에 (뉴에지 피아노곡!)

저는 이 곡을 몇 년 전에 처음 들었었는데 그때부터 연말연초면 찾아서 듣는 거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이 곡을 듣는데 처음 들었을 때 보다 허탈하지만 ... 그래도 노력했노라 하는 그 쓸쓸한 그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12?category=879987

 

클래지콰이 (Clazziquai) - Wizard Of OZ (2009년 LG광고 추억소환!!!)

청소하는 중에 갑자기 생각이 나서 찾아봤어요 그리고 예전에 TV 광고도 봤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서 가장 하단부에 첨부해요 정말 추억이 ㅋㅋㅋㅋ 지금 들어도 호란님과 알렉스님의 목소리는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