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한영애 (Han Young Ae) - 부르지 않은 노래

번노 2021. 2. 14. 10:17
반응형

오늘은 이 곡이 너무 

마음에 와닿네요 ...

 

 

 

 

 

 

한영애 (Han Young Ae) - 부르지 않은 노래 

오늘은 내 노래를 들어주면 좋겠다
어느 날 그대 내게 말해주었다
지금 생각하면 숨겨왔던 비밀이
어지러운 마음이 있었던 거였다


말로 할 수 없어서
왠지 쑥스러워서
도무지 하지 못했던 이야기

그날 당신 부르지 않은 노래
기억이 나지 않아
오늘 나는 그리운 거죠

 

오늘은 그 노래를 들려주면 좋겠다
어느 날 그대 내게 말해주었다
지금 생각하면 감춰왔던 얼굴을
당황하는 마음을 보려던 거였다

 

말로 할 수 없어서
왠지 쑥스러워서
도무지 하지 못했던 이야기
그날 내가 부르지 않은 노래
멀어지고 있어
오늘 나는 그리운 거죠

 

오늘 나는 그리운 거죠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387?category=879987

 

서른의 꿈 - 그래도 최선을 다했기에 (뉴에지 피아노곡!)

저는 이 곡을 몇 년 전에 처음 들었었는데 그때부터 연말연초면 찾아서 듣는 거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이 곡을 듣는데 처음 들었을 때 보다 허탈하지만 ... 그래도 노력했노라 하는 그 쓸쓸한 그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385?category=879987

 

이승윤(Seung_Yoon Lee) - 영웅 수집가(Hero Collector)

오늘 선곡한 곡은 제목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저도 수집가 기질이 조금 있는데 저는 영웅보다는 방법을 수집하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하면 된다는 방법에 많이 집착을 하고, 기록하고 자료수집을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74?category=879987

 

강아솔(Kang Asol) - 그대에게

눈물이 왈칵 ... ㅜㅜ 너무 좋아했던 노래였는데 한동안 잊고 있었어요 ... 오늘 겨울 감성? 쓸쓸한 느낌? 그런 곡들을 찾고 있다가 첫 소절 듣는데 .. 개인적으로 좀 울컥했답니다 ^^ 여러분들에게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