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호피폴라(HOPPIPOLLA) - Our Song(뽀송즈_4songs2)

번노 2020. 11. 13. 22:03
반응형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의 곡이네요 ㅠㅠ

슈퍼밴드부터 정말 열심히 응원했었는데 

 

이렇게 앨범까지 내주고 ... 너무 좋습니다 

 

저는 곡 중간에 악기들만 연주할 때도 너무 좋았고 

중간중간 들리는 첼로 소리도 너무 좋았고 

보컬들 목소리도 너무 좋았고 ....

그냥 다 좋았던 거 같아요  

 

호피폴라 흥해랏!!!  +ㅁ+ ㅋㅋ  

 

(bㅇㅅㅇ)b

(저는 라이브 버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

 

Our Song

 

I'm losing my way 나만 이런 건지
아닐 거라고 생각했죠 그런 줄 알고 있던 거죠
Maybe I'm afraid 눈물에 젖은 밤들도
이제는 셀 수 없을 만큼 오래된 거죠

Hold me now, hold me tight
희미해지는 마음과
아파했던 기억들도
잠시만 내려놓고 서 서

So open up your eyes and see
수없이 많은 아픔이
우리의 눈을 가려도
잠깐이죠 늦지 않죠

So open up your eyes and see
Don't be afraid to walk alone
아주 잠시만 흘러가도 좋다고
Like we never fall apart

I don't wanna blame 맺히는 기억들이 날
자꾸 놓아주지 않았던 날도 있었지

Hold me now, hold me tight
희미해지는 마음과
아파했던 기억들도
잠시만 내려놓고 서 서

So open up your eyes and see
수없이 많은 아픔이
우리의 눈을 가려도
잠깐이지 늦지 않아

So open up your eyes and see
Don't be afraid to walk alone
아주 잠시만 흘러가도 좋다고
Like we never fall apart

So open up your eyes and see
수없이 많은 아픔이
우리의 눈을 가려도
잠깐이지 늦지 않아

So open up your eyes and see
Don't be afraid to walk alone
나란히 서 서 걸어갈 나의 노래
Like we never fall apart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03

 

하현상 (Ha Hyunsang) - Dawn

미스터션샤인 OST으로 이름만 알고 있었는데 슈퍼밴드 보고 나서는 하현상님 이름만 보면 일단 듣내요 ^^ 10일에 유튜브에 공개하신 3108도 너무 잘 들었어요 그래서 듣는 김에 하현상님 곡 복습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150?category=879987

 

카더가든(Car, the garden) - 나무(Tree)

MV배경이 타이베이라서 .... 보다가 또르르 ㅠㅠ 왜죠 .... 노래만 들은 제가 왜 이렇게 애틋하죠ㅜㅜㅜㅜㅜ 노래 들으면서 너무 좋았어요 가수분 목소리가 정말 미쳤습니다 타이베이도 도시도 너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