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럼블피쉬(Rumble Fish) - 으라차차(Eurachacha)

번노 2023. 9. 25. 09:18
반응형

예전에 운동이나 청소할 때 정말 열심히 들었는데 

오래간만에 다시 들으니까 힘이 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1000번째 게시글이네요

제가 게으름을 부리느라 생각보다 늦어졌지만 ... 

이제야 블로그의 출발선에 선 느낌입니다 

 

언제나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다시 내게 찾아 온거야
너무 빨리 돌아 온거야
네 모습을 보여봐 
쑥쓰러워 그런거야

빗소리를 듣고 온거야
밤이 너를  다시 불러 낸거야
너를 밀어내려고 
이렇게 난 소리질러

으라차차 한 번 더 참아볼께
으하하하 웃으며 넘겨볼께
혼자여서 좋은 일이
아직도 너무 많은데

나는 법을 잊어버렸다해도
내일 향해 걸어가는 이길이
언젠가는 더 커다란 
날개가 되어 줄테니

나를 긴장하게 한거야
지루하게 보였던거야
네모습을 보여줘 
수줍어서 그런거야

혼자라는 사실 때문에~
고독이란 너의 이름만으로
다시 밀어내려고 
이렇게 난 소리질러

으라차차 한 번 더 참아볼께
으하하하 웃으며 넘겨볼께
혼자여서 좋은 일이
아직도 너무 많은데

나는 법을 잊어버렸다해도
내일 향해 걸어가는 이길이
언젠가는 더 커다란 
날개가 되어 줄테니

차가운 그 날의 기억들도
다시는 가질 수 없는
내 안에서 들려오는 소리만
나를 잊으란 그 말들도
다시 떠나란 그 말들도
한숨속에 모두 다 날릴테니

라랄라라 신나게 살아볼께
으하하하 더 크게 웃는거야
혼자여서 좋은 일이
아직도 너무 많은데

이젠 나를 다신 찾아오지마
가끔 내가 너를 찾아갈테니
나란 사람 있다는 것만
잊지 말고 잘 살아줘

라랄라라~ 라라랄라라라~
라랄라라~ 라랄라라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