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모브닝 (MOVNING) - 사해 (dead sea)

번노 2022. 11. 10. 23:54
반응형

오늘의 마무리 곡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사해


영원한 건 없기에 너 또한 그랬다
우리의 결말을 알기에 난 너를 보내려고
매일을 노력한다 지독한 미련은
서로를 병들게 한다

그럼에도 다시 한번 널 돌아보는 건
아니 매일을 돌아보는 건 헛된 꿈이란 걸
안다 잘 안다 너에게 난
전부가 아니었다는 걸 안다

나의 바다 그대가 머물러
녹아내린 채로 그대로
시간을 맴돌아 흐르지 못하고
다른 누군가 내 안에 살지 못하게
아픈 고집을 피운다

어쩔 수 없단 걸 알기에 나는 널 이해한다
사람보다 중요한 무언가 너에겐 있었다
우리는 충분히 최선을 다했다
지나친 희생은 집착을 낳는다

나의 바다 그대가 머물러
녹아내린 채로 그대로
시간을 맴돌아 흐르지 못하고
다른 누군가 내 안에 살지 못하게
아픈 고집을 피운다

영원한 건 없기에 언젠간 
널 그리는 눈물의 구름이 멀리 흩어지고
또 언젠간 네가 녹아내린 
나의 바다도 메마른 후에

그러고 나면 따스한 가랑비가
바닥을 적시고
나의 바다는 또 한 번 일렁이며
죽어버린 가슴은 다시 요동치고
다른 누군가 내 안에 머물러 숨 쉬리라
난 그리 믿는다

영원한 건 없기에 너 또한 그랬다
영원한 건 없기에 너 또한 그럴 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