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강백수 - 집에 가고 싶다

번노 2022. 10. 18. 00:05
반응형

요즘 집 밖을 나서는 순간부터

이 노래가 자주 떠오르네요   

 

겨울이 오니 움직이기 싫습니다 ㅠㅠ

 

다들 평안한 밤 되세요 ^^

 

 

 

https://youtu.be/flFElLSJ1jY

 

집에 가고 싶다

아, 지루하다
아, 재미 없다
아, 하기 싫다
아, 의미 없다

다 때려 치우고 집에 가고 싶다
침대에서 뒹굴뒹굴 
고양이랑 놀고 싶다
피자나 한 판 시켜 놓고 
테레비나 보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아, 피곤하다
아, 배고프다
아, 재수없다
아, 꼴 보기 싫다

다 때려 치우고 집에 가고 싶다
침대에서 뒹굴뒹굴 고양이랑 놀고 싶다
피자나 한 판 시켜 놓고 
테레비나 보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뜨거운 물로 샤워하고 
맥주나 마시고 싶다
봤던 영화 틀어놓고 멍 때리고 싶다
그러다 스르르 잠이 들어 
늦잠 자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집에 가고싶다
집에 가고싶다
집에 가고싶다
집에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