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박정현(Lena Park) - 비가(Sad Song)

번노 2022. 7. 31. 21:52
반응형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을까요? 

최근에 날씨가 더 더워져서 그런지 

오늘 일기예보의 비를 간절하게 기다렸는데 

....

아쉬웠습니다 ㅜㅁㅜ

 

그래서 노래라도 포스팅해 봅니다

 

오늘도 무더운 날이었지만 모두들

주말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 그리고 굿나잇 입니다 ^^

 

비가


비가 많이 많이 내리던 그날
온몸 젖어들면서 뛰던 그날

왜 이런 맑은 하루에
갑자기 생각나는지
모른단 말을 해도
남은 후회가 말을 하지

그날 내가 잘못한것을
이젠 말할 수 있어
그날 생각날 때가 오면
용서해주길 바래 그러길 바래

카페안에서 기다리던 그댈
차 한잔 또 한잔 더 마신 그댈
안보이는 곳에서
난 바라만 보고 말았지

예쁜 이별의 말 듣는것 보다
차라리 날 미워하라 했지

그날 내가 잘못한것을
이젠 말할 수 있어
그날 생각날 때가 오면
용서해주길 바래

비가 와서 늦었다고 했어
일부러 기다렸었어
내가 너의 할말 듣기 싫어
아예 안녕이라도 놓친걸 미안해

그날 내가 잘못한것을
이젠 말할 수 있어
그날 생각날때가 오면
용서해주길 바래 그날 그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