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버둥 - 태움

번노 2020. 11. 23. 08:05
반응형

재미있는 가수분인 것 같습니다 

가사가 정말 강렬하네요 

 

그리고 인트로에 ...

베이스를 활로 연주하는 걸까요?

참신하네요 

 

(ㅇㅅㅇ)b

 

월요일인데 ... 다들 파이팅 하세요 ^^

 

#살아있다 !! 

 

태움 

 

내가 죽기를 기다리지 마세요
죽은 나를 기릴 준비 아직 이르지 않을까
나를 장작으로 쓸 생각 마세요 
내 위에 누군가 불을 붙여
당신들의 욕심 태울 생각은 말아

나는 살아있다 죽지 않으려 이렇게 
애써서 살아있어
나는 살아있다 죽지 않으려 이렇게
단단히 살아있어

내가 죽기를 기다리지 마세요
죽은 내겐 아무 의미 없을 말들만 늘어놓는 당신에게
나를 장작으로 쓸 생각 마세요
내 등에 빛나는 불을 세워
당신들의 욕심 태울 생각은 말아

나는 살아있다 죽지 않으려 이렇게 
애써서 살아있어
나는 살아있다 죽지 않으려 이렇게
단단히 살아있어

활활 타오르는 불을 지고
산으로 달려가는 내게 
죽지 마라, 끝내 살아남아
외치던 그 한 사람을 위해

우린 살아있다 잊지 않으려 이렇게
우린 살아있다 지지 않으려 이렇게

 

 

번노(번역노예)가 추천하는 다른 곡!!

(시간 괜찮으시면 듣고 가세요 ~~^^ )

translatornote.tistory.com/221?category=879987

 

나이트오프(Night Off) - 반짝이는 순간들은 너무 예쁘니까

개인적으로 저는 저 빼고 모든 사람들이 반짝이는 것 같아요 다들 너무 열심히 살아가고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순간순간 너무 아름답게 살아간다고 생각이 드네요 ㅜㅜ ... 열심히 살아야 하는

translatornote.tistory.com

translatornote.tistory.com/209?category=879987

 

Before You Exit - Same Sun

또 이렇게 해가 지고 울적한 마음으로 있는데 갑자기 노래 듣고 운동을 하러 갈 힘이 생겼어요 ㅋㅋ 좀 느리고 우울하게 들릴 수 있지만 제게는 위로가 되네요 ^^ I can’t be the only one Who still

translatornote.tistory.com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