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추천/非중국어

Cherish On - 하루의 끝

번노 2020. 12. 19. 17:47
반응형

그리고 어제 좋은 곡을 하나 

찾아서 추천합니다 ^^ 

 

 

붉은 태양 빛 노을
널 생각하는 나의 하루가
저물어가고

애써 웃으며 참던
나의 보잘것없던 마음이
덧없이 무너져

버리고 또 버려져
아파하고 또 아파야 했던
나의 지난 시간 모두
고이고이 묻어 둔 채로

네가 없는 내 하루는
어디로 갈지 길을 잃었고
누구의 잘못이 아닌
이 아픔이 끝나길 바라

네가 내 심장에 꽂힌 채
아파 몸부림치는 나는

어쩌면 널 잊지 못할까
불안해하고 있겠지
하루의 끝엔

새벽 달빛에 물든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이
밝아져 가고
괜찮은 척 웃으며
다독이며 참았던 마음이
와르르 무너져

버리고 또 버려져
아파하고 또 아파야 했던
나의 지난 시간 모두
고이고이 묻어둔 채로

네가 없는 내 하루는
어디로 갈지 길을 잃었고
누구의 잘못이 아닌
이 아픔이 끝나길 바라

네가 내 심장에 꽂힌 채
아파 몸부림치는 나는

어쩌면 널 잊지 못할까
불안해하고 있겠지

지켜야할게 많은 난
오늘도 잘 버텨왔다 말하는 난
언젠가 이 아픈 기억을
떠올리며 웃고 있겠지
하루의 끝엔

반응형